미스틱스토리, 11월 첫 걸그룹 론칭..김수현·문수아 포함 6인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틱스토리가 11월 첫 걸그룹을 론칭한다.
14일 오후 미스틱스토리는 "김수현, 문수아를 포함한 6인조 걸그룹이 오는 11월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현재 정식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일찌감치 '미스틱 루키즈'라는 이름으로 공식 SNS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온 미스틱스토리 첫 걸그룹이 오는 11월 데뷔를 확정 지으면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틱스토리가 11월 첫 걸그룹을 론칭한다.
14일 오후 미스틱스토리는 “김수현, 문수아를 포함한 6인조 걸그룹이 오는 11월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현재 정식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일찌감치 '미스틱 루키즈'라는 이름으로 공식 SNS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온 미스틱스토리 첫 걸그룹이 오는 11월 데뷔를 확정 지으면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6인조 걸그룹 주축 멤버로는 김수현과 문수아가 이름을 올렸다. 다수의 오디션을 거쳐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밝고 쾌활한 여보람 역으로 활약한 김수현, ‘언프리티 랩스타2’ 출신이자 아스트로 문빈의 친동생으로 잘 알려진 문수아 등이 미스틱스토리 걸그룹으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검증된 스타성을 지닌 두 사람을 비롯해 실력, 매력, 비주얼을 겸비한 6명의 멤버가 올 연말 가요계에 어떤 모습으로 존재감을 떨칠지 주목된다.
윤종신, 하림, 정인, 홍자, 민서, LUCY 등 다양한 색깔의 아티스트들과 실력파 프로듀서 및 작가진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 미스틱스토리의 새 아티스트가 보여줄 활약상이 기대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동 프린스' 정동원, 본격적인 활동 시작
- 마마무, '하늘 땅 바다만큼' 콘셉트 포스터 공개
- 방탄소년단, '인더숲 BTS편 시즌2' 포스터 공개
- 손나은, 트레이닝복 입고도 숨길 수 없는 섹시함
- 블랙핑크 리사, "첫 솔로, 실감 안 나고 떨린다"
- [단독] 탱크부대장, '롯데리아 2차 회동' 참석…유사시 전차 동원?
- 윤곽 드러나는 윤 대통령 변호인단…국회 대리인단과 '창 vs 방패'
- ″파면 촉구″ vs ″탄핵 무효″…응원봉과 태극기로 광화문 '두쪽'
- 러 파병 북한군 ″드론 땅땅땅″…'97년생 리대혁' 위조 신분증 공개
- 선관위, '이재명은 안 돼' 불허…'여당 의원 내란공범'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