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 7kg 빠지고 야윈 근황 "'전국노래자랑' 후임 MC 정했지만 30년 후에나"(근황올림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MC' 송해가 오랜만에 반가운 근황을 공개했다.
송해는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 예기치 못한 일이 터진다. 그런 게 재밌는 것"이라고 '전국노래자랑'만의 매력을 꼽았다.
후임 MC로 생각하는 사람은 있는지 묻는 질문에 송해는 "후배 되는 사람들은 전부 그 줄에 서 있다. 마음으로 정한 사람은 이상벽"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국민 MC인 만큼 송해의 걱정을 걱정하는 팬들도 많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국민 MC' 송해가 오랜만에 반가운 근황을 공개했다.
9월 13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7kg 야윈 국민MC 전국노래자랑 무기한 중단 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송해는 '전국노래자랑'이 코로나19로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 것에 대해 "코로나 때문에 못 만나는 건 시청자들도 다 아실 것"이라며 "42년 간 방송된 프로그램이다보니 그냥 묶어두기는 아까워서 스페셜 방송으로 재밌는 부분을 추려서 보내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무려 40년 넘게 '전국노래자랑' MC 자리를 지켜온 만큼 기억에 남는 출연자도 많을 터. 송해는 최고령 출연자 115세 할머니를 언급하며 "아주 카랑카랑 했다. 산책을 많이 다니신다고 하시더라. 쉴 새가 없어 건강하시다고 하시더라"고 말했다.
또 벌을 몸에 붙이고 온 출연자에 대해서 송해는 "나도 엄청 긴장했다. 나도 물렸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벌침 맞는 게 최소 5만원인데 20여대 맞았다. 자연적으로 맞은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송해는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 예기치 못한 일이 터진다. 그런 게 재밌는 것"이라고 '전국노래자랑'만의 매력을 꼽았다.
후임 MC로 생각하는 사람은 있는지 묻는 질문에 송해는 "후배 되는 사람들은 전부 그 줄에 서 있다. 마음으로 정한 사람은 이상벽"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그 이야기를 들은 이상벽이 "약속한 자리를 언제 넘겨주시냐"고 묻자 송해가 "아직 30년 남았다"고 답했다고 전해 폭소를 안겼다.
국민 MC인 만큼 송해의 걱정을 걱정하는 팬들도 많다. 송해는 이에 대해 "건강이라는 게 흔히 우리가 하는 이야기로 '그 사람 건강을 타고 났다'고 하는데 타고 나더라도 가꾸지 않으면 잃게 된다. 코로나19 조금 인내하고 힘내시면 좋겠다"고 기운을 북돋으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뉴스엔 이해정 jung265@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테일러 스위프트 넘었다…솔로 아티스트 최고 기록
- 양치승 "개그 욕심? 개그맨 공채 시험 떨어져서" 너스레 (아침마당)
- 마마무, 완전체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 MV 공개…청량한 호캉스
- 김아중, 과감히 어깨 드러낸 노출 패션…가녀린 쇄골라인에 시선집중
- 이현이 “♥홍성기 나래바 부러워 해 만들어 줘” 취미방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박주호 막내子 진우, 숨길수 없는 셀카본능…건나블리 빼다박은 눈웃음
- 안선영 "20년전 만난 첫 남친 母, 둘째 발가락 길어 아버지 복 없다고 해" 눈물(애로부부)
- 최수종♥하희라, 한시도 못 떨어지는 잉꼬부부 "사진찍기 놀이, 사랑합니다"
-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 '스노우 플라워' 사운드 클라우드 2천만 스트리밍 돌파
- '고끝밥' 강재준 "낙지 먹고 ♥이은형 가만 안 놔뒀다" 19금 토크[오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