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스테이씨, 데뷔 첫 1위 등극 "더 열심히 할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데뷔 후 첫 1위를 거머쥐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4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스테레오타입)'의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 수록곡 'SLOW DOWN (슬로우 다운)' 무대를 펼쳤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전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데뷔 후 첫 1위를 거머쥐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4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스테레오타입)’의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 수록곡 ‘SLOW DOWN (슬로우 다운)’ 무대를 펼쳤다.
이날 스테이씨는 특유의 발랄하고 상큼한 틴프레시 에너지가 느껴지는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매력 지수를 높였다. 스테이씨는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와 퍼포먼스, 멜로디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는 ‘색안경’이 가진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눈화장을 다르게 하는 ‘반반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꾹꾹이 춤’에 이어 중독성 강한 ‘아띵춤’으로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했다.
스테이씨는 수록곡 ‘SLOW DOWN’ 무대로 틴프레시 매력을 이어갔다.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에 귀여운 제스처를 더한 스테이씨는 통통 튀는 트로피컬 사운드와 세련된 보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스테이씨는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오르며 데뷔 첫 1위의 기쁨을 안았다. 스테이씨는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스윗 분들 너무 감사하고, 회사 식구 분들에게 감사하다. 항상 옆에서 많이 챙겨주고 고생해줘서 고맙다”며 “너무 감사하다. 멤버들 너무 수고 많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전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시(TEENFRESH)’ 장르를 바탕으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은 곡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동 프린스' 정동원, 본격적인 활동 시작
- 마마무, '하늘 땅 바다만큼' 콘셉트 포스터 공개
- 방탄소년단, '인더숲 BTS편 시즌2' 포스터 공개
- 손나은, 트레이닝복 입고도 숨길 수 없는 섹시함
- 블랙핑크 리사, "첫 솔로, 실감 안 나고 떨린다"
- 국힘 ″야당 특검법 국정마비 속셈…거부권 쓰지 않는 것이 헌법 위반″
- 이준석, 윤 대통령·이재명 대표 빗대 ″쓰레기차 가고 분뇨차 오는 상황″
- ″안그래도 선호도 낮은데″…계엄 선포 후 인기 뚝 떨어진 '이곳'
- ″대통령 내란 대행″…조국혁신당, 한덕수 탄핵소추안 작성
- 정유라·전여옥, 김윤아 저격…″'방사림'으로 개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