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언니2' 오연지 "세계 랭킹 2위로 32강 부전승, 한국 女복싱 올림픽 첫 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싱 오연지가 2020 도쿄올림픽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9월 14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2'에서는 2020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다이빙 김수지, 복싱 오연지, 배드민턴 안세영이 출연했다.
오연지는 "세계 랭킹 2위로 2020 도쿄올림픽에 32강은 부전승으로 올라갔다. 16강부터 했는데 16강에서 떨어졌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오연지의 2020 도쿄올림픽 출전은 한국 여자 복싱으로서 첫 기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복싱 오연지가 2020 도쿄올림픽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9월 14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2'에서는 2020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다이빙 김수지, 복싱 오연지, 배드민턴 안세영이 출연했다.
이날 오연지는 "외삼촌이 복싱 선수셨는데 지금은 체육관을 하고 계신다. 어렸을 때부터 따라다니면서 시작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오연지의 외삼촌은 전 복싱 국가대표 전진철이다.
특히 오연지는 한국 여자 복싱 최초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라는 기록을 갖고 있기도. 오연지는 "세계 랭킹 2위로 2020 도쿄올림픽에 32강은 부전승으로 올라갔다. 16강부터 했는데 16강에서 떨어졌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오연지의 2020 도쿄올림픽 출전은 한국 여자 복싱으로서 첫 기록이다. 오연지는 "경기를 많이 뛰어봤으니 긴장을 안 하려고 했다"라고 결과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2')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테일러 스위프트 넘었다..솔로 아티스트 최고 기록
- 양치승 "개그 욕심? 개그맨 공채 시험 떨어져서" 너스레 (아침마당)
- 마마무, 완전체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 MV 공개…청량한 호캉스
- 김아중, 과감히 어깨 드러낸 노출 패션..가녀린 쇄골라인에 시선집중
- 이현이 “♥홍성기 나래바 부러워 해 만들어 줘” 취미방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박주호 막내子 진우, 숨길수 없는 셀카본능…건나블리 빼다박은 눈웃음
- 안선영 "20년전 만난 첫 남친 母, 둘째 발가락 길어 아버지 복 없다고 해" 눈물(애로부부)
- 최수종♥하희라, 한시도 못 떨어지는 잉꼬부부 "사진찍기 놀이, 사랑합니다"
-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 '스노우 플라워' 사운드 클라우드 2천만 스트리밍 돌파
- '고끝밥' 강재준 "낙지 먹고 ♥이은형 가만 안 놔뒀다" 19금 토크[오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