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몬스터를 몰라?".. '바라던 바다' 김고은·이수현, 이지아와 세대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라던 바다' 김고은과 이수현이 이지이와 세대 차이를 느꼈다.
14일 방송된 JTBC '바라던 바다'에선 김고은 윤종신 권정열 이수현 이지아 온유 정인의 라이브 바 운영기가 공개됐다.
이에 이수현은 매드몬스터의 '내 루돌프'를 노래하는 것으로 출연자들을 웃게 했다.
매드몬스터를 모른다는 윤종신과 이지아에게 출연자들은 "진짜 유명하다. 2인조 듀오인데 얼굴이 아주 갸름하고 잘생겼다" "비율이 20등신이다"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바라던 바다’ 김고은과 이수현이 이지이와 세대 차이를 느꼈다.
14일 방송된 JTBC ‘바라던 바다’에선 김고은 윤종신 권정열 이수현 이지아 온유 정인의 라이브 바 운영기가 공개됐다.
식사 중 코 부분의 메이크업이 지워진 윤종신이 “코만 빨가니까 동네 주정뱅이 아저씨 같다”고 자조한 것이 발단.
이에 이수현은 매드몬스터의 ‘내 루돌프’를 노래하는 것으로 출연자들을 웃게 했다. 매드몬스터를 모른다는 윤종신과 이지아에게 출연자들은 “진짜 유명하다. 2인조 듀오인데 얼굴이 아주 갸름하고 잘생겼다” “비율이 20등신이다”라고 소개했다.
최근 매드몬스터는 유튜브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뮤직뱅크’에 출연했던 바. 이에 윤종신이 “요즘도 ‘쇼! 뮤직탱크’ 아나?”라고 물으면서 대화는 ‘추억토크’로 번졌다.
‘쇼! 뮤직탱크’는 물론 ‘가요톱텐’도 모르는 윤종신에 윤종신은 당황스런 반응을 보였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바라던 바다’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