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김요한 "생일파티룩, 색다르게 다크한 것 생각"
손봉석 기자 2021. 9. 14. 21:16
[스포츠경향]
아이돌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카리스마 댕댕이’의 면모를 발산했다.
김요한은 14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다채로운 매력과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이며 ‘만능 MC’로서 활약했다.
김요한은 블랙 가죽 재킷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오는 22일 생일을 앞둔 김요한은 “생일파티룩으로 뭐가 좋냐고 물어보셔서 색다르게 다크한 걸 입어볼까 생각했다”며 드레스코드를 정한 이유를 밝혔다.
또 김요한은 위클리 지한과 함께 ‘더쇼’의 ‘커다란 댕댕이’와 ‘쪼꼬미 댕댕이’로서 티격태격하면서도 귀여운 케미를 발산해 미소를 자아냈다.
김요한은 재치 있는 멘트와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요한은 훈훈한 비주얼부터 안정적인 진행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더쇼’를 이끌었다.
김요한은 SBS MTV ‘더쇼’ MC뿐만 아니라 최근 KBS2 드라마 ‘학교2021’ 주연으로 발탁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