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김요한 "생일파티룩, 색다르게 다크한 것 생각"

손봉석 기자 2021. 9. 14. 21: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BS MTV ‘더쇼’ 방송화면 캡처


아이돌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카리스마 댕댕이’의 면모를 발산했다.

김요한은 14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다채로운 매력과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이며 ‘만능 MC’로서 활약했다.

김요한은 블랙 가죽 재킷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오는 22일 생일을 앞둔 김요한은 “생일파티룩으로 뭐가 좋냐고 물어보셔서 색다르게 다크한 걸 입어볼까 생각했다”며 드레스코드를 정한 이유를 밝혔다.

또 김요한은 위클리 지한과 함께 ‘더쇼’의 ‘커다란 댕댕이’와 ‘쪼꼬미 댕댕이’로서 티격태격하면서도 귀여운 케미를 발산해 미소를 자아냈다.

김요한은 재치 있는 멘트와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요한은 훈훈한 비주얼부터 안정적인 진행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더쇼’를 이끌었다.

김요한은 SBS MTV ‘더쇼’ MC뿐만 아니라 최근 KBS2 드라마 ‘학교2021’ 주연으로 발탁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