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라' 스테이씨 "데뷔 첫 1위, 한우 사주세요!"

김은정 2021. 9. 14. 21: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테이씨가 음악 방송 1위의 기쁨을 드러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는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출연했다.

또 오늘(14일) 방송한 SBS MTV '더쇼'에서는 데뷔 후 첫 1위의 기쁨을 누렸다.

한편 스테이씨는 '색안경'으로 음악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스테이씨가 음악 방송 1위의 기쁨을 드러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는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출연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스테레오타입)’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은 우리에게는 고정관념 속 한 가지 색이 아닌 다양한 색깔과 본질이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스테이씨는 컴백 일주일 만에 눈에 띄는 결과를 남겼다. 이번 앨범 초동 판매량은 114,203장으로 전작보다 무려 3배 이상 증가한 초동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또 오늘(14일) 방송한 SBS MTV ‘더쇼’에서는 데뷔 후 첫 1위의 기쁨을 누렸다.

이날 멤버들은 1위의 기쁨과 함께 하고 싶은 것들을 이야기했다. 윤은 소속사 대표에게 원하는 것으로 "고기 파티를 원한다. 고기 먹고 싶다. 특별히 한우!"라고 외쳤다.

"1위를 했으니 휴대폰을 받을 수 있나? 받으면 뭘 하고 싶은지?" 묻는 DJ전효성의 질문에 수민은 "공중파 1위를 해야할 것 같다"면서 아쉬움을 드러냈다.

현재 팀 휴대폰과 공기계를 쓴다는 수민은 "그래도 하고 싶은 건 있다. 휴대폰을 받으면 셀카 연습을 해야할 것 같다. 제 폰으로 찍어보고 싶다"고 밝혔다.

히트곡 'ASAP(에이셉)'이 슴슴하지만 중독성 있는 '평양냉면'이었다면 이번 '색안경'은 '만둣국'이라고 표현한 시은은 "'색안경'을 소개하거나 얘기할 때 벅찬 감정이 드는데, 얼큰함과 함께 느껴지는 만둣국의 감동이 떠올랐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사는 "'색안경'은 계란말이 혹은 계란찜 같다. 퐁신퐁신한 그런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색안경'으로 음악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보이는 라디오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