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첫회부터 터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 3학년 연습생들의 단체곡이 최초 공개됐다.
14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의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색다른 콘텐츠로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킨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회부터 단체곡 퍼포먼스 일부 공개
힙+걸크러시 기대 UP
14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의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3학년 연습생들의 첫 번째 단체곡 퍼포먼스가 일부 공개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힙하고 걸크러시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안무가 단박에 눈길을 끌었다.
보컬 트레이너 리사, 댄스 트레이너 류재준과 함께 연습에 나선 연습생들의 모습도 공개됐다. 실력파 연습생들이 자리하고 있는 3학년인 만큼 각자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류재준 트레이너는 이태림, 김현희, 최윤정을 톱3로 뽑으며 “춤선이 깔끔하고, 오늘 너무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연습생들 역시 이 3명을 실력자로 꼽았다.
색다른 콘텐츠로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킨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된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연봉 천만원 인상·자사주 달라"..삼성전자 노조 요구안 '논란'
- 김범수 개인회사 자녀들 퇴사…"인재양성으로 사업목적도 바꿀 것"
- "월 500만원 벌고 집 있는 남자"…39세女 요구에 커플매니저 '분노'
- "안전벨트 안 맸네?"…오픈카 굉음 후 여친 튕겨나갔다
- 개그맨 김종국 子, 사기 혐의 피소…"집 나가 의절한 상태"
- [단독]SK 이어 롯데도 중고차 `노크`…대기업 진출 현실화 임박
- "겸허히 받아들여"…프로포폴 실형 면한 하정우, 향후 행보는 [종합]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비트코인·테슬라로 막대한 수익 얻을 것"
- '尹 장모 대응문건' 의혹에 추미애 "대검이 장모 변호인 역할 한 셈"
- 文대통령, 퇴임 후 '캐스퍼' 탄다.. ‘광주형 일자리 SUV’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