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이사강 "11살 연하 남편 군 전역해 다시 신혼, 2세 계획 열심히 하고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사강이 11살 연하 남편 론과 다시 신혼이라 말했다.
이어 이사강은 '비디오스타' 두 번째 출연 당시 11살 연하 남편 론과 혼인신고를 마치고 결혼식을 앞둔 상태에서 출연했고 "결혼하고 남편이 군대를 갔는데 내일 제대한다. 제대하고 나니 다시 신혼이다.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모두 '비디오스타'와 함께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CF 감독 이사강은 11살 연하 론과 2019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사강이 11살 연하 남편 론과 다시 신혼이라 말했다.
9월 1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5주년 특집 ‘이유 있는 초대’ 가수 김장훈, CF 감독 이사강, 개그우먼 신기루, 전 야구선수 이대형, 래퍼 키썸, 인플루언서 프리지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사강은 제 삶에서 중요한 순간마다 ‘비디오스타’와 함께 했다며 “2017년 출연 때 결혼은 망한 것 같다고 했는데 ‘비디오스타’에 나온 이후 연애가 진전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사강은 ‘비디오스타’ 두 번째 출연 당시 11살 연하 남편 론과 혼인신고를 마치고 결혼식을 앞둔 상태에서 출연했고 “결혼하고 남편이 군대를 갔는데 내일 제대한다. 제대하고 나니 다시 신혼이다.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모두 ‘비디오스타’와 함께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뒤이어 현장에 와 있던 론에게 “2세 계획이 있냐”고 묻자 론은 “열심히 하고 있다”고 답했고, 이사강도 “남편의 대답이 당황스럽지만 열심히 하고 있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론은 “2세가 생기면 최초로 ‘비디오스타’에서 공개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CF 감독 이사강은 11살 연하 론과 2019년 결혼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테일러 스위프트 넘었다..솔로 아티스트 최고 기록
- 양치승 "개그 욕심? 개그맨 공채 시험 떨어져서" 너스레 (아침마당)
- 마마무, 완전체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 MV 공개..청량한 호캉스
- 김아중, 과감히 어깨 드러낸 노출 패션..가녀린 쇄골라인에 시선집중
- 이현이 "♥홍성기 나래바 부러워 해 만들어 줘" 취미방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박주호 막내子 진우, 숨길수 없는 셀카본능..건나블리 빼다박은 눈웃음
- 안선영 "20년전 만난 첫 남친 母, 둘째 발가락 길어 아버지 복 없다고 해" 눈물(애로부부)
- 최수종♥하희라, 한시도 못 떨어지는 잉꼬부부 "사진찍기 놀이, 사랑합니다"
-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 '스노우 플라워' 사운드 클라우드 2천만 스트리밍 돌파
- '고끝밥' 강재준 "낙지 먹고 ♥이은형 가만 안 놔뒀다" 19금 토크[오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