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이천희·전혜진, '오늘부터 무해하게' 10월14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가 10월14일 오후 10시40분에 첫 방송 된다.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배우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KBS와 손잡고 낯선 곳에서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다.
제작진은 "재활용 방법, 업사이클링, 친환경 조리법 등 천혜의 섬을 배경으로 누구나 쉽게 일상에서,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제로 웨이스트 실천법과 찐친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가 10월14일 오후 10시40분에 첫 방송 된다.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배우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KBS와 손잡고 낯선 곳에서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다. 세 사람이 필(必) 환경 시대를 맞아 최소한의 물건으로 자연에서 흔적없이 머물기 위한 탄소 다이어터 생활 도전을 예고한다.
이 가운데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은 SNS를 통해 첫 촬영을 알렸다. 세 사람은 힐링을 절로 부르는 초록빛 녹음을 배경으로 예비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탄소제로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제작진은 "재활용 방법, 업사이클링, 친환경 조리법 등 천혜의 섬을 배경으로 누구나 쉽게 일상에서,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제로 웨이스트 실천법과 찐친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달하던 줄리엔강·제이제이, 결혼 7개월만에 결국
- "해병대 이끌고 대통령 지켜라" 댓글에…김흥국 '좋아요'
- "지온 안녕"…엄태웅·윤혜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 "제가 정치인인가요" 임영웅 DM논란…'미스터트롯' 추억여행
- 배우 사강 "사별한 남편, 박진영·god 댄서였다"
- '12·3 계엄' 국방위 현안질의 회의장서 군 장성 휴대폰 게임
- '차유람 남편' 이지성 "윤석열 잘했다 남자답다"…엄지척
- '친형 부부 고소' 박수홍 "손헌수, 나 힘들 때 나섰다가 방송 잘려"
- 오요안나 사망…아이돌 연습생 출신 기상캐스터
- "뭐요" DM논란 확산…김갑수 "임영웅, 한국인 자격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