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루미너스, 데뷔곡 'RUN' 음방 첫 공개
손봉석 기자 2021. 9. 14. 19:25
[스포츠경향]
4인조 신예 보이그룹 루미너스(LUMINOUS)가 음악방송 데뷔 무대부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는 14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의 타이틀곡 ‘RUN(런)’ 무대를 펼쳤다.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빛’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루미너스는 무대를 밝히는 세련된 비주얼은 물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단숨에 팬들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탄탄한 보컬과 강렬한 래핑이 어우러져 카리스마를 더 배가시켰다.
방탄소년단(BTS)·트와이스를 비롯한 다수 케이팝 아티스트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해온 바른손더블유아이피의 김성은 대표가 제작한 보이그룹 루미너스는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미국, 태국, 대만 등 해외 매체의 집중 조명 속 지난 9일 ‘YOUTH’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타이틀곡 ‘RUN’은 방황하고 혼란스러운 이 시대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한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힘겹지만 아름다운 청춘’이라는 루미너스의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뮤직비디오 공개 후 공식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등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화제성을 이끌며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첫 음악방송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른 루미너스는 각종 음악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불법 도박’ 이진호, BTS 지민에 1억 빌려”
- [종합] 오나미 “뇌혈관 손상→안면 마비…♥박민 간병에 2세 간절해져” (슈돌)
- 하준수♥ 안가연, 결혼… 또 하나의 개그맨 커플 탄생
- [종합] 장신영, 또 사과 “남편 발가벗겨져···죄송스럽기도” (미우새)
- ‘난임 극복’ 박수홍♥김다예, 녹화 중 딸 출산…긴급 병원行
- [종합] 제시, 결국 경찰에 고발당했다…팬 때린 가해자 은닉했나
- [스경X이슈] 팬덤의 힘은 강했다… 승한, 라이즈 합류 이틀 만에 탈퇴
- 신정환, 아찔한 교통사고 당했다 “졸음운전 차량과 추돌→병원 신세”
- 현아♥용준형, 청사초롱 밝힌 야외 웨딩에 초미니 드레스까지 ‘핫이슈’
- 한선화, 송지은♥박위 결혼식 불참 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