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 밥솥에 아이폰 넣은 채 취사 눌렀다가..아찔한 결과

김인옥 기자 2021. 9. 14. 18: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대전화를 밥솥에 넣은 채 그대로 밥을 지어버린 영상이 화제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만상신문에는 한 여성이 건망증 탓에 자신의 아이폰을 잃어버렸다가, 밥솥 안에서 찾았다는 영상이 등록됐다.

뜨거운 흰 밥 아래에서 나온 아이폰은 새까맣게 그을려 바닥에 눌러붙어 있었다.

영상의 주인공은 이때 이후 부엌에 전화를 들고 들어가지 않는다고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한 여성이 건망증으로 잃어버린 아이폰이 밥솥 안에서 발견되었다. /사진= 万象新? ixigua 캡처


휴대전화를 밥솥에 넣은 채 그대로 밥을 지어버린 영상이 화제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만상신문에는 한 여성이 건망증 탓에 자신의 아이폰을 잃어버렸다가, 밥솥 안에서 찾았다는 영상이 등록됐다.

뜨거운 흰 밥 아래에서 나온 아이폰은 새까맣게 그을려 바닥에 눌러붙어 있었다. 외부가 심하게 손상된 아이폰은 놀랍게도 정상적으로 작동했다.

그러나 하마터면 배터리가 고열로 터져 위험한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었다. 영상의 주인공은 이때 이후 부엌에 전화를 들고 들어가지 않는다고 한다.

누리꾼들은 "아이폰이 안 터진 게 다행" "큰일날 뻔했다"며 반응하고 있다.

건망증은 뇌의 노화로 인한 기억력 감퇴 현상이며 치매의 초기 증상으로도 나타날 수 있다. 최근 20대 등 젊은 층도 겪을 수 있는 질환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송해, 야윈 얼굴로 근황 공개…"전국노래자랑 후임 MC 정했다""그렇게 안 다쳤는데"…리지 '음주운전' 사과 멘트에 누리꾼 '부글'"그 자식이랑도 좋았냐"…죽은 전 남편 질투하는 새 남편 "끔찍""상상 이상으로 심했어" 前 배구선수 김요한, 이재영·다영 비판39세女 "월 500만원 이상 버는 남자만"…커플매니저도 분노한 사연
김인옥 기자 inokk9@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