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시고르 경양식' 최지우·차인표→최강창민 출연 확정..내달 18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지우와 차인표가 아주 특별한 레스토랑 '시고르 경양식'을 오픈한다.
오는 10월 18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에 배우 최지우, 차인표, 이장우, 이수혁, 개그맨 조세호,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출연을 확정했다.
최지우가 '시고르 경양식' 레스토랑 사장으로 운영을 총괄하고, 차인표가 헤드 셰프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지우와 차인표가 아주 특별한 레스토랑 ‘시고르 경양식’을 오픈한다.
오는 10월 18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에 배우 최지우, 차인표, 이장우, 이수혁, 개그맨 조세호,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출연을 확정했다.
‘시고르 경양식’은 도시와 멀리 떨어진 작은 마을에 팝업 레스토랑을 열고, 스타들이 직접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최고급 요리를 제공하는 미슐랭급 레스토랑이 한시적으로 별도의 매장에서 보다 대중화된 메뉴를 선보이는 팝업 레스토랑 형태로 운영된다.
최지우가 ‘시고르 경양식’ 레스토랑 사장으로 운영을 총괄하고, 차인표가 헤드 셰프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장우와 최강창민은 요리부를 책임지고, 조세호와 이수혁은 홀 서비스부를 맡는다.
이들은 바닷마을, 산간마을 산지의 특산물을 활용한 양식 요리로 미각을 자극할 예정이다. 미슐랭 스타에 빛나는 국내 특급호텔 프렌치 레스토랑 셰프들이 고문을 맡아 레시피와 요리, 준비 과정까지 컨설팅해 전문성을 더한다.
한편 격이 다른 수준급 요리와 서비스를 선사할 스타 팝업 레스토랑 JTBC ‘시고르 경양식’은 오는 10월 18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한하림 기자 har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X한민국'…재난지원금 못 받아 폭발한 중국 동포들
- '벼락거지' 됐는데…김수현 “집값 상승률 우린 낮아' 부글
- 이재용 첫 대외 일정…'청년 일자리 3만개 추가로 만들겠다'
- 확진자 동선 추적했더니 '회원제 호스트바'가…경찰, 38명 단속
- ‘프로포폴 불법 투약’ 하정우, 1심 벌금 3,000만원
- 노키즈존이라더니…박지윤 자녀들은 받아준 제주 식당
- 조성은 '1억 넘는 수입차·고급주택' 거론한 김재원 '뭔가 느낌이 '확' 오는 듯'
- 백신 2차 접종 맞고 숨진 30대 공무원…당국 '인과성 조사 안 해'
- 마블 '히어로' 마동석, 안젤리나 졸리와 잡지 커버 장식
- 진묘수·왕비의 베개…1,500년전 '무령왕릉 판도라'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