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뷰티 브랜드 '닥터유하임' 한국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기능성 뷰티 브랜드 닥터유하임이 한국에 진출했다.
한국 지사 닥터유하임 코리아를 설립하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주름관리 화장품 '와우 이펙트 닥터유하임'을 선보였다.
닥터유하임의 전 제품은 펩타이드 성분, 실크나무껍질 추출물, 에델바이스 등 자연유래 성분인 식물성 콜라겐으로 만들어 예민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약처 인증, 빠른 주름개선 효과
한국 지사 닥터유하임 코리아를 설립하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주름관리 화장품 ‘와우 이펙트 닥터유하임’을 선보였다. 식약처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눈 주위, 팔자 주름, 목 부위 등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사용하면 피부를 곧바로 탄력있게 만들어 주름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장시간 사용하면 보습 효과는 물론 확실히 개선된 피부탄력과 피부 톤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주름. 리프팅, 미백, 지방 등 빠른 개선을 원하는 얼굴 케어뿐 아니라 바디 라인에 특화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과 입소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브랜드 출시 5년 만인 2020년 연 매출이 2억 유로(2500억 원)에 이를 정도로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
닥터유하임 코리아 측은 “주름 개선 효과로 유명한 닥터유하임 제품뿐 아니라 고기능성 독일 화장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해 맞아? 낯선 분위기에 관능미까지 [화보]
- 클라라 주연 중국 영화 ‘창천 : 전장의 서막’ 국내 개봉
- 라이언 전, 아이돌 성희롱 논란 “뜻 몰랐다, 주의할 것”
- [TV북마크] 한혜진 “만만한 취급받는 연애, 가장 비참해” (연참3)
- ‘학폭 논란’ 조병규, 활동 재개…‘죽어도 다시한번’ 출연 [공식]
- 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노브라 동탄룩’…탁재훈 “뾰루지가 있네”
- 이영애, ‘격정 키스’ 남편 불륜 목격… 멘탈 나갔다 (마에스트라)[TV종합]
- ‘돌연 미국행’ 방미 근황, 부동산 투자자+인기 크리에이터 (마이웨이)
- 이성민, 유재석 재산 1조설에 “와 센데” 감탄→유재석 당황 (뜬뜬)
- 136건 강도 강간 사건 벌인 ‘빨간 모자’…“신고 못하게 성폭행” (용형3) [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