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항 없는 크루즈선 취항.. 한결 편해진 울릉도 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투어가 16일 포항~울릉 노선에 신규 취항하는 뉴시다오펄호 운항에 맞춰 울릉도 크루즈 여행 상품을 내놓았다.
크루즈에서 1박을 하고, 울릉도에서 이틀을 묵는 3박 4일 코스다.
패키지는 울릉도 관광과 숙소를 포함한다.
기상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아 1년 내내 울릉도 여행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투어가 16일 포항~울릉 노선에 신규 취항하는 뉴시다오펄호 운항에 맞춰 울릉도 크루즈 여행 상품을 내놓았다. 크루즈에서 1박을 하고, 울릉도에서 이틀을 묵는 3박 4일 코스다.
패키지와 자유여행 중 선택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울릉도 관광과 숙소를 포함한다. 관광 코스는 도동해안산책로, 통구미마을, 나리분지, 국가지질공원인 봉래폭포와 저동해안산책로 등으로 구성된다. 식사 5회가 포함되며, 자연 절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독도전망대 케이블카와 독도 관광은 선택이다. 자유여행은 왕복 크루즈와 숙박만 포함된다. 크루즈 신규 취항을 기념해 30일까지 예약자에게는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만 아이포인트를 제공한다.
뉴시다오펄호는 1만1,515톤급으로 1,200명이 탑승할 수 있다. 기상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아 1년 내내 울릉도 여행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기존 여객선은 기상 악화로 매년 100회 이상 결항해 왔다. 포항 출항 매일 오후 11시, 울릉 사동항 출항 오후 12시 30분이다. 운항 시간은 대략 6시간 30분이다.
최흥수 기자 choissoo@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성은 "박지원과 식사 날, 홍준표 측 동석? 이름도 몰라"
- "타워 타고 싶으면 돈 내" 순번 빌미로 룸살롱까지 요구하는 노조
- '사랑과 전쟁' 민지영 "갑상선암 걸렸다…임신 소식 기다리던 팬들에 죄송"
- "이젠 쉬고 싶다" 30대 노래방 사장도 극단 선택
- 아파트 놀이터서 성관계한 중고생… "조사 후 입건 또는 훈방"
- "안 죽노" 남편 칫솔에 락스 칙 뿌린 아내 2심서 감형
- 개그맨 김종국 아들, 사기 혐의로 피소…"피해자 20명 이상"
- 文, 서버 다운 뚫고 '캐스퍼' 구매 성공... "퇴임 후 사용"
- 테일러 스위프트 넘어섰다... 리사, 솔로 가수 최다 24시간 뮤비 조회수
- 혹시 몰랐던 조상 명의 땅 있나?… "이렇게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