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26일 3x3 Triple Jam 2차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이 오는 2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1 KB국민은행 3x3 Triple Jam(트리플잼)' 2차 대회를 개최한다.
WKBL 소속 6개 구단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모든 경기가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WKBL은 무관중 경기로 인해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랜선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장원 기자 =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이 오는 2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1 KB국민은행 3x3 Triple Jam(트리플잼)' 2차 대회를 개최한다.
WKBL 소속 6개 구단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모든 경기가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8월에 열린 1차 대회에서 3x3 트리플잼 사상 첫 우승을 차지한 BNK 썸이 2연패를 노리는 가운데, 3x3 트리플잼 최다 우승팀(3회) 하나원큐도 1차 대회 준우승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통산 4번째 우승에 도전한다.
WKBL은 무관중 경기로 인해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랜선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14일부터는 줌(ZOOM)을 활용한 실시간 랜선 응원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은 선착순 45명까지 가능하며, 사전 등록에 참여한 팬 전체를 대상으로 트리플잼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대회 중간 브레이크 타임을 활용한 랜선 이벤트 참가 기회를 제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사전 등록 관련 자세한 내용은 WKBL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perpow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딸 14세 남친 흉기로 찌른 엄마 "경찰이 못하니 내가"…딸은 무릎꿇고 빌었다[CCTV 영상]
- 공공장소 '모유수유샷' 공개한 국가비 "어디서든 해도 당연"
- "껴안고 깨물고 막 만져"…女손님에 성추행당한 편의점 알바생
- 30대男, 10살 여아에 '여보·뽀뽀'…"순수하면 성적수치심 몰라" 판결 불복
- "터널에 연기로 뒤덮인 귀신이"…블랙박스에 찍힌 검은 형체 '깜짝'
- 아이 과자 주문했더니 성인용품도 배달…쇼핑몰 "포장 직원 추적 어렵다"
- '뚝딱이 아빠' 김종석, 빚만 100억? "매달 손실…1년 뒤 망할 거 같다" 눈물
- "어릴수록 목석 많다" "꼬맹이 대여"…성매매 후기 봇물, 여행카페 맞아?
- "잠자리 주 몇 회? 매일은 힘들어"…'나솔' 현숙, 돌싱다운 '39금' 체크리스트
-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신고 안 한 이유…"돌아올 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