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게주, 오타니 넘었다.. 45호포 가동·홈런 단독 선두

김태욱 기자 2021. 9. 14. 15: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시즌 45호 홈런을 폭발시켰다.

이로써 게레로 주니어는 오타니 쇼헤이(LA에인절스·44홈런)를 제치고 홈런왕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이날 6회말 홈런포를 가동한 게레로는 84일만에 홈런왕 단독 선두 자리를 재탈환했다.

이날 홈런포를 가동시킨 게레로는 이달에만 6번째 홈런을 성공시키며 순항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시즌 45호 홈런을 폭발시키며 홈런왕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사진은 오타니 쇼헤이(LA에인절스·왼쪽)와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사진=개별 트위터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시즌 45호 홈런을 폭발시켰다. 이로써 게레로 주니어는 오타니 쇼헤이(LA에인절스·44홈런)를 제치고 홈런왕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14일(한국시각) 게레로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 로저스센터에서 열린 탬파베이 레이스전와의 2021 메이저리그 홈경기에 선발 출전해 팀의 승리(8-1)를 이끌었다. 이날 6회말 홈런포를 가동한 게레로는 84일만에 홈런왕 단독 선두 자리를 재탈환했다.

이날 홈런포를 가동시킨 게레로는 이달에만 6번째 홈런을 성공시키며 순항하고 있다. 홈런 45개를 기록한 게레로는 홈런왕 3위 살바도르 페레즈(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격차는 3개로 벌렸다. 

반면 오타니는 시즌 초반 가파른 상승세로 홈런을 적립하던 상황과 비교하면 최근 페이스가 다소 떨어진 모습이다. 지난달부터 부진이 눈에 띄기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상승세가 크게 둔화됐다. 이번 들어서는 홈런 1개만 추가한 상태다.

[머니S 주요뉴스]
"아슬아슬 비키니"… LG 치어리더, 보일락말락
"샤넬 목걸이 얼마?"… 큐리 수영복 S라인 '환상'
'음주운전' 리지, 오열하며 사과… "인생 끝났다"
김종국 아들, 사기혐의로 피소… 피해자만 20명?
경기장 난입한 강아지… '이달의 선수' 선정 예정
'5억 받고 승부조작'… 전 삼성 투수 윤성환, 징역 1년
유기묘 입양 후 바꿔치기 의혹… 유명 연예인 누구?
LG vs 삼성… KBO 2위 누가 차지할까
'견미리 딸' 이유비, 청순 매력… "눈부신 미모"
'부상 여파' 손흥민, 당분간 결장 가능성 제기

김태욱 기자 taewook9703@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