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기업 케이카, '신차급' K8 70대 이상 푼다..4380만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고차기업 케이카는 최근 반도체 부족으로 희소성이 높아진 인기 준대형 세단 기아 K8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케이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출고된 지 6개월도 채 되지 않은 2021년식 신차급 K8을 70대 이상 선보인다.
케이카 렌트를 이용하면 취득세, 보험료, 자동차세 등 초기 비용 부담이 낮고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 원하는 이용 기간도 설정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고차기업 케이카는 최근 반도체 부족으로 희소성이 높아진 인기 준대형 세단 기아 K8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케이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출고된 지 6개월도 채 되지 않은 2021년식 신차급 K8을 70대 이상 선보인다.
이들 차종은 선루프, 내비게이션을 비롯해 헤드업 디스플레이, 스마트 커넥트, 드라이브 와이즈 등 첨단 안전 편의장치까지 장착된 풀옵션 모델로 구성됐다. 유종은 가솔린 2.5, 3.5, 하이브리드로 마련됐으며, 평균 주행거리는 3187㎞, 최소 438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차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의 케이카 직영점을 방문하거나 비대면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방문 고객과 이커머스 구매 고객 모두에게 차량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3일간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불만족 시 차량 가격 및 기타 부대비용을 100% 환불해준다. 단순변심도 환불 가능하고 별도의 수수료도 없다.
중고차 렌트도 이용할 수 있다. 케이카 렌트를 이용하면 취득세, 보험료, 자동차세 등 초기 비용 부담이 낮고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 원하는 이용 기간도 설정 가능하다. 기아 K8 2.5 모델을 선택할 경우 기본 보증금 666만원에 월 렌트료 57만원(선수금 기준)부터 36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보다 모유 수유 중 아이 질식사…"친모 우발적 범행" 집행유예
- "왜 안 죽지" 남편 해치려 칫솔에 화학물질 뿌린 40대, 항소심서 감형
- 코로나의 비극…어린 자녀 5명 남기고 2주 간격 사망한 미 30대 부부
- 입 꽁꽁 묶여 입 안이 괴사한 진돗개 `충격`…앞발은 피투성이
- `세모녀 살해` 김태현 사형 구형…"살해과정 무자비, 극형 외 답이 없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