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멧갈라' CL 파격 속옷 패션 vs 로제 단아한 블랙 미니드레스

윤상근 기자 2021. 9. 14. 14: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CL이 미국 멧 갈라(Met Gala)에 참석, 유니크한 퓨전 한복 데님 드레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CL은 올해 멧 갈라의 주제인 '미국에서: 패션의 어휘'(In America: A Lexicon of Fashion)에 맞게 한복과 미국 패션의 상징인 데님을 재해석한 독특한 퓨전 한복 데님 드레스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AFPBBNews=뉴스1

가수 CL이 미국 멧 갈라(Met Gala)에 참석, 유니크한 퓨전 한복 데님 드레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CL은 지난 13일 오후(현지 시간)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개최된 '2021 MET GALA : In America : A Lexicon of Fashion'에 참석했다.

CL은 올해 멧 갈라의 주제인 '미국에서: 패션의 어휘'(In America: A Lexicon of Fashion)에 맞게 한복과 미국 패션의 상징인 데님을 재해석한 독특한 퓨전 한복 데님 드레스를 선보였다. 특히 의상에 한복 고름을 활용해 포인트를 줬다.

데뷔 당시부터 음악뿐만 아니라 남다른 패션 소화력으로 늘 화제를 모았던 CL답게 특유의 당당한 포즈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미디어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 8월 'ALPHA' 첫 싱글 'SPICY'를 발표하고 독보적인 카리스마 무대를 선사했던 CL은 이번 멧 갈라를 통해 다시 한번 전 세계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CL은 9월 중 2번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며, 오는 10월 'ALPHA' 앨범 전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AFPBBNews=뉴스1

이날 행사장에는 CL 소속사 후배이기도 했던 블랙핑크 멤버 로제도 모습을 드러냈다.

브랜드 생 로랑의 뮤즈이기도 한 로제는 이날 단정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링이 가미된 화이트 리본 장식의 블랙 미니드레스로 가녀린 몸매를 뽐냈다.

로제는 생 로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와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폭로 후폭풍..오지호 팬들 '무분별 억측 난무' 성명문[스타이슈]
'홍성흔 아내' 김정임, 남편 대신 34살 연하와 즐긴..
'음주 교통사고' 리지, '인생 끝났다' 라이브 중 오열
박규리, 재벌3세와 결별 후 SNS 글 의미심장
'권상우♥' 손태영, 美서 빗속 데이트..딸 리호 우월한 유전자
손나은, 포즈가 점점 과감해지네..숨기지 않는 가슴라인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