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대 수요 담아".. 하나카드, 항공 마일리지 특화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카드가 고객에게 차별화된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고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를 신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카드는 다가오는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수요를 반영해 출시한 상품으로 국내외 가맹점에서도 적립 한도 없이 마일리지 적립 혜택,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입장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카드가 고객에게 차별화된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고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를 신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카드는 다가오는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수요를 반영해 출시한 상품으로 국내외 가맹점에서도 적립 한도 없이 마일리지 적립 혜택,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입장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국내 전 가맹점에서 1,000원당 1마일(전월실적, 적립 한도 없음), 해외 전 가맹점에서 1,000원당 2마일 (전월 50만 원 이상 이용 시, 적립 한도 없음)을 적립할 수 있다.
하나카드에선 처음으로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카드의 시그니쳐 디자인인 ‘센츄리온(로마병정 얼굴) 디자인’을 적용했다. 국내외 겸용인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연회비는 본인 4만5,000원, 가족 2만 원 이다. 이벤트 직전 6개월 동안 결제 이력 없는 손님 등이 해당 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30만 원 이상 결제 시 7,000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측은 “코로나19 이후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감 및 마일리지 특화 상품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마일리지를 적립하고자 하는 손님들이 만족하는 카드 상품을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X한민국'…재난지원금 못 받아 폭발한 중국 동포들
- '벼락거지' 됐는데…김수현 “집값 상승률 우린 낮아' 부글
- 이재용 첫 대외 일정…'청년 일자리 3만개 추가로 만들겠다'
- 확진자 동선 추적했더니 '회원제 호스트바'가…경찰, 38명 단속
- 노키즈존이라더니…박지윤 자녀들은 받아준 제주 식당
- 조성은 '1억 넘는 수입차·고급주택' 거론한 김재원 '뭔가 느낌이 '확' 오는 듯'
- 백신 2차 접종 맞고 숨진 30대 공무원…당국 '인과성 조사 안 해'
- 마블 '히어로' 마동석, 안젤리나 졸리와 잡지 커버 장식
- 진묘수·왕비의 베개…1,500년전 '무령왕릉 판도라'가 열린다
- '집앞에 짜장면집 있었으면'…남양주 초교생들 대권 후보에 손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