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씨아, 11년 전 M4 '널 위한 멜로디' 솔로 리메이크

김은구 2021. 9. 14. 14: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앤씨아가 14일 오후 6시 가을을 설레게 할 힐링송 '널 위한 멜로디'를 발매한다.

11년 만에 새로운 감성으로 리메이크 된 '널 위한 멜로디'는 어쿠스틱 버전으로 이세준, 김원준, 배기성, 최재훈의 가창력과 함께 4명의 하모니가 매력이었던 원곡과 달리 앤씨아만의 말하는 듯한 보컬과 코러스로 귀를 사로잡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년 3개월 만에 신곡 발표
(사진=제이제이홀릭미디어)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가수 앤씨아가 14일 오후 6시 가을을 설레게 할 힐링송 ‘널 위한 멜로디’를 발매한다.

싱글 ‘널 위한 멜로디’는 프로젝트 그룹 M4(이세준, 김원준, 배기성, 최재훈)가 2010년 2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널 위한 멜로디’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앤씨아는 1년 3개월 만에 내놓는 이번 신곡에서 특유의 감성으로 따뜻한 위로와 사랑을 전한다.

11년 만에 새로운 감성으로 리메이크 된 ‘널 위한 멜로디’는 어쿠스틱 버전으로 이세준, 김원준, 배기성, 최재훈의 가창력과 함께 4명의 하모니가 매력이었던 원곡과 달리 앤씨아만의 말하는 듯한 보컬과 코러스로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휘파람 소리로 시작하는 도입부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더해져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힐링곡으로 재탄생했다.

앤씨아의 새 싱글 발매를 응원하기 위해 웹툰 작가인 이연 작가가 직접 앨범 재킷 이미지를 작업했다. 이연 작가는 현재 인기 웹툰인 ‘살아남은 로맨스’를 연재 중이다.

최근 SG워너비, 브레이브 걸스, 라붐, 빅마마 등의 역주행, MSG워너비 열풍으로 인해 예전 명곡들이 재조명 되고 있는 가운데, 앤씨아는 2010년 아날로그 감성과 4명의 하모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널 위한 멜로디’를 리메이크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두에게 그 시대의 즐거운 기억과 감성을 더한 응원과 사랑, 위로를 전하겠다는 각오다.

앤씨아는 앨범 발매를 기념해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나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을 함께 할 예정이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