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바이오센서, 1000억 규모 자기주식 취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14일 이사회를 열고 1천억원 규모 자기주식 취득 안건을 승인했다고 공시했다.
자기주식취득 신탁 계약 위탁투자중개업자는 NH투자증권이다.
계약기간은 오는 2022년 3월 14일까지 6개월이다.
이효근 에스디바이오센서 대표는 "현장진단분야 글로벌 No.1으로 발돋움하는 것뿐 아니라 주가안정과 주주가치 제고에 만전을 다 할 것"이라며 "시장과 주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에스디바이오센서는 14일 이사회를 열고 1천억원 규모 자기주식 취득 안건을 승인했다고 공시했다.
자기주식취득 신탁 계약 위탁투자중개업자는 NH투자증권이다. 계약기간은 오는 2022년 3월 14일까지 6개월이다.
이효근 에스디바이오센서 대표는 "현장진단분야 글로벌 No.1으로 발돋움하는 것뿐 아니라 주가안정과 주주가치 제고에 만전을 다 할 것"이라며 "시장과 주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식약처 허가를 거쳐 오는 10~11월 경 현장분자진단기기 M10을 국내에 정식 론칭할 예정이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PO] 에스디바이오센서, 코로나 이후도 문제없다…진단장비로 조 단위 매출 자신
- 에스디바이오센서 청약에 32조 몰렸다…삼성·KB증권 '0주' 배정 나올 듯
- 에스디바이오센서, 진단키트 수요 지속 전망…목표가 6만원-신한금투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