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L, 진주 전통시장서 장보기 행사..9000만원 상당 추석선물 구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은 14일 전주 지역 전통시장에서 추석 선물 구매 약정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KTL은 이번 구매 약정식에서 진주중앙유등시장, 진주청과시장, 우체국쇼핑에서 판매하는 벌꿀, 멸치, 포도, 사과 등 지역특산품 9000만원 상당을 추석 선물로 구매했다.
또 전국 각지에서 근무하는 KTL 임직원에게 우수한 지역 특산물을 추석 명절 선물로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은 14일 전주 지역 전통시장에서 추석 선물 구매 약정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전통시장 활성화와 이웃 사랑 나눔을 위한 장보기도 병행됐다.
KTL은 이번 구매 약정식에서 진주중앙유등시장, 진주청과시장, 우체국쇼핑에서 판매하는 벌꿀, 멸치, 포도, 사과 등 지역특산품 9000만원 상당을 추석 선물로 구매했다. 또 전통시장 이용활성화를 위한 장바구니 100개를 전달했다.
구매 물품 일부는 전국 지역 사회복지 시설 26곳과 진주지역 선별진료소 8곳에 전달했다. 또 전국 각지에서 근무하는 KTL 임직원에게 우수한 지역 특산물을 추석 명절 선물로 소개했다.
김세종 김세종 원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전통시장과 지역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따듯한 정이 전달되길 바란다”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가치 추진 및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윤희석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해설] 美 인터넷 공정기여법 발의…빅테크 '사회적 책임' 부과 논의 촉발
- 전기차 보조금 남아돈다...서울, 보급률 전국 최하위
- 탑엔지니어링 '마이크로 LED 수율 개선' 검사 장비 개발
- [에듀테크코리아]원격수업, 메타버스로 진화..학습효과 극대화
- 디더블유아이, 정부청사 '비콘'으로 건물·관리 현장 맡는다
- 어떤 '아이폰13' 케이스 고를까?
- 노사상생 '광주형 일자리' 광주글로벌모터스, 15일 역사적 완성차 양산 돌입
- 김밥 장사로 평생 모은 전재산 기부 박춘자 할머니 'LG의인상'
- 난리난 '메타버스' 진짜 노하우 듣는다…30일, 온라인 생중계
- 원자력연, 동물 접종으로 식중독 선제 예방 백신 개발...씨티씨백에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