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 출시
이 제품은 2100W 출력의 파워 바람을 제공하여 두피부터 머리카락 끝까지 짧은 시간 안에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해 준다.
특히, 에너지 고효율 설계 기술인 이피와트(EFFIWATTS)구조로 2100W의 실 소비전력으로 2300W의 성능을 발휘하여 보다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손잡이를 접었다 펼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로 좁은 수납공간에도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며, 캐리어나 가방에도 간편하게 넣기 좋아서 여행, 출장 시에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풍속과 온도를 각각 2단계로 설정하여 사용하면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어드밴스트 케어는 드라이어 바람의 온도를 모발 속 수분 보호에 최적화된 42.6˚C로 유지해 줘 건강한 머릿결을 지켜주고, 탈색,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3단계 온도 조절과 2단계 풍속 조절로 개인의 모발 형태나 상황에 따라 총 6가지 모드의 섬세한 사용이 가능하며, 버튼식 냉풍 기능은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거나 스타일링 고정에 유용하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은은한 파스텔 톤이 어우러진 로즈골드(모델명: HV5893K0)와 퍼플(모델명: HV5894K0)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로즈골드 색상은 전국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하며 퍼플 색상은 이커머스, 전자랜드, 전국 아웃렛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 부쳐주세요, 벌초 해주세요"…추석 알바도 당근마켓서 구한다
- 전기차 스마트폰 필수 부품 일본 앞섰다…LG계열사 또 일냈다
- 대우조선해양, 공로부문 장관표창 수상…"성지건설과 상생협력 할 것"
- LG전자 광파오븐·식세기로 명절 스트레스 줄이자…편의성·성능 UP
- 서울반도체, 방열성능 25% 향상된 전기차 헤드램프용 LED 출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스멀스멀 떠오르는 엔비디아 ‘저평가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