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전 망설임' 3학년 콘셉트 티저 영상..숨 쉴 틈 없는 카리스마 [TV와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3학년 콘셉트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9월 14일 네이버 NOW.를 통해 연습생 중 3학년의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1화 선공개 영상과 제페토를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색다른 시작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3학년 콘셉트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9월 14일 네이버 NOW.를 통해 연습생 중 3학년의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11월 MBC에서 첫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로,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연습생들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이례적으로 첫 방송을 앞두고 패션 필름을 연상케 하는 개인 및 유닛별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컨테이너 박스에서 숨 쉴 틈 없는 비주얼과 강렬한 걸크러쉬 카리스마를 극대화하는 블랙 컬러의 의상으로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뽐낸다. 어둠 속에서 빛이 들어오지 않다가 다시 들어오는 모습에서는 연습생들의 밝은 미래를 예측할 수 있게 한다. 영상 속 3학년 20명의 연습생들이 본 방송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콘셉트 티저 영상과는 상반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러블리한 무드의 3학년 ‘자기소개 영상’을 공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처럼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이색적인 즐길거리로 케이팝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불어 공식 SNS에서는 오디션에 참가한 83명 전원의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12세~14세의 1학년 18명, 15세~16세 2학년 23명, 17세~18세 3학년 20명, 19세 이상 4학년 22명으로 1학년부터 4학년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되어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청순한 모습부터 힙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양면의 매력을 모두 담아내는가 하면, 이름과 나이 등의 연습생들의 정보를 공개해 케이팝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1화 선공개 영상과 제페토를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색다른 시작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다양한 이력의 소유자들이 출연,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다양한 콘텐츠로 임팩트를 선사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14일 오후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금요일에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펑키스튜디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테일러 스위프트 넘었다…솔로 아티스트 최고 기록
- 양치승 "개그 욕심? 개그맨 공채 시험 떨어져서" 너스레 (아침마당)
- 마마무, 완전체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 MV 공개…청량한 호캉스
- 김아중, 과감히 어깨 드러낸 노출 패션…가녀린 쇄골라인에 시선집중
- 이현이 “♥홍성기 나래바 부러워 해 만들어 줘” 취미방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박주호 막내子 진우, 숨길수 없는 셀카본능..건나블리 빼다박은 눈웃음
- 안선영 "20년전 만난 첫 남친 母, 둘째 발가락 길어 아버지 복 없다고 해" 눈물(애로부부)
- 최수종♥하희라, 한시도 못 떨어지는 잉꼬부부 "사진찍기 놀이, 사랑합니다"
-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 '스노우 플라워' 사운드 클라우드 2천만 스트리밍 돌파
- '고끝밥' 강재준 "낙지 먹고 ♥이은형 가만 안 놔뒀다" 19금 토크[오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