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노라조, 23일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배송 예정

김나영 2021. 9. 14. 13: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듀오 노라조가 신곡 콘텐츠 운송을 시작한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1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게재했다.

늘 다음을 기대케 하는 콘셉트 장인 노라조가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으로 올 가을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노라조의 새 디지털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세 듀오 노라조가 신곡 콘텐츠 운송을 시작한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1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는 ‘노라조 택배 운송 안내’라는 제목과 함께 노라조의 신곡이 배송되는 과정을 그림으로 설명하고 있어 재미를 더했다.

노라조가 신곡 콘텐츠 운송을 시작한다. 사진= 마루기획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노라조는 오는 16일 맛보기 샘플 ‘택배 강림’ 배송을 시작으로 17일 뮤직비디오 티저, 18일 의문의 ‘궁예 짤’을 공개한다. 특히 같은 날 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한 체험 패키지에 이어 19일 ‘현대홈쇼핑’과 tvN ‘코미디빅리그’ 출연을 앞두고 있어 발매 전 최강 스포일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20일 ‘전단지’를 배송하고 21일에는 특별한 추석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22일 ‘총알 배송’ 샘플을 공개하고 23일 싱글 발매 및 뮤직비디오까지 배송 완료하며 전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앞서 노라조는 택배 운송장 콘셉트로 디자인된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어올린 바 있다. 팬들은 “이번 의상은 택배박스인가”, “행사할 때 택배 차 타고 다닐 것 같다”, “제목 보자마자 지름신 발동한다” 등 가수만큼이나 유쾌한 반응들을 보였다.

늘 다음을 기대케 하는 콘셉트 장인 노라조가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으로 올 가을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노라조의 새 디지털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