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위크 2021, 건강과 환경·힐링을 한번에 .. 15일(수)부터 코엑스에서

강동완 기자 2021. 9. 14. 12: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품 박람회 전문 주최사 월드전람이 개최하는 "내추럴위크2021"이 오는 2021년 9월 15일(수)부터 17일(금)까지 코엑스B홀에서 개최된다.

내추럴위크 2021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시장을 활성화 시키고 보다 안전하게 전시를 운영하는 것을 목표 진행된다"라며 "국내 관련 산업에 관심 있는 참관객과 관계자들에게 코로나 시국에서도 산업의 동향을 파악하고 다양한 소비재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품 박람회 전문 주최사 월드전람이 개최하는 “내추럴위크2021”이 오는 2021년 9월 15일(수)부터 17일(금)까지 코엑스B홀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의 여파로 건강과 면역, 바른 먹거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고조되는 한편, 소비성향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와 변화를 적극 반영하여 ‘친환경, 유기농, 발효 등’ 건강과 환경 힐링, 생산자와 소비자의 상생 테마로 꾸려지는 ‘내추럴위크2021’이 개최된다.
‘내추럴위크2021’은 올해로 20번째를 맞이하는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를 비롯하여, 귀농귀촌체험학습박람회, 대한민국발효·식초대전 등 3개 전시가 동시에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침체된 경제와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는 취지의 플리마켓 또한 마련되어 소상공인의 판로개척과 매출신장을 돕고, 다양하고 질 좋은 소비재, 추석명절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인 건강과 환경에 좋은 제품들로 소비자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내추럴위크 2021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시장을 활성화 시키고 보다 안전하게 전시를 운영하는 것을 목표 진행된다"라며 "국내 관련 산업에 관심 있는 참관객과 관계자들에게 코로나 시국에서도 산업의 동향을 파악하고 다양한 소비재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내추럴위크 전시사무국은 참관객들의 안전한 관람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재확산 위험을 막기 위하여 손 소독과 발열체크, 비닐장갑, 마스크 착용, 참가상주인원 PCR 검사 등을 통해 코로나19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관련기사]
제주맥주-BBQ 협업 '에일로 치맥 시장 재편한다'
'사장 용돈 1000원' 선택 항목 넣은 치킨집… "가지가지하네" vs "안 하면 그만"
연세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38기 모집
티바두마리치킨 21년 창업 노하우 주목받아
굽네치킨, MZ세대 열광하는 고추바사삭 ‘1초치킨’ 등극
[머니S 주요뉴스]
"헉! 누드 아니었어?"… 제시. 넘사벽 볼륨감 '아찔'
140억 저택 선물받은 박주미, 20년째 시댁살이?
"누구 몸매가 예쁨?"… SSG 치어리더들 수영복 대결
'男배우 성관계 요구 폭로' 허이재, 칭찬한 여배우?
"처 자리에 엄마가"… 미나♥류필립 사주 '충격'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