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첫 라이브 커머스 도전, 호텔 최대 83% 할인

조성란 기자 2021. 9. 14. 12: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투어는 여행플러스와 협업해 오는 16일 저녁 8~9시 첫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을 최대 83% 할인된 라이브 단독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목요일 저녁 8시 첫 방송

웹투어는 여행플러스와 협업해 오는 16일 저녁 8~9시 첫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을 최대 83% 할인된 라이브 단독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포포인츠서울역

방송에서 판매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은 슈페리어 룸 1박과 조식 또는 런치 뷔페 3가지 상품 구성이다. 특히 룸 온리 상품은 최대 83%할인 된 6만 5천원에 예약할 수 있다. 룸 1박과 조식뷔페 2인 패키지는 9만 6천원, 런치뷔페 2인 패키지는 15만 2천원으로 라이브 판매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총 5만원(1만원권 3매, 2만원권 1매) 웹투어 호텔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 방송 중 이벤트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슈페리어룸 무료 숙박권 1명, 룸 업그레이드 5명, 배스로브 10명, 남산 N타워 입장권 2매 10명, 더이터리 주중&주말 런치뷔페 2인 식사권 1명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은 서울역사로 바로 이어져 있어 추석 명절 및 연휴가 많은 9월, 10월에 KTX로 고향을 방문하거나 서울로 역귀향 하는 지방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 이번 라이브에서 웹투어는 기차예약으로 KTX를 최대 3만원 이상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꿀팁을 고객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웹투어가 알려주는 지금까지 나만 몰랐던 서울-부산 왕복 2인 기준으로 3만원 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KTX 할인받고 예약하는 법'을 챙겨보자.


웹투어에서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으로 최대 83% 할인된 역대급 파격 특가와 경품을 야심차게 준비한 만큼 9월부터 12월까지 여행계획을 갖고 계신 고객분들 이라면 이번 16일 목요일 저녁 8시 방송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