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세븐틴 등 팬덤 위한 카드..신한카드 '위버스 PLCC'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가 하이브의 자회사 위버스컴퍼니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위버스(Weverse) 신한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티스트 공식상품(굿즈) 등의 구매가 가능한 위버스샵의 이용 금액에 대해 신용카드는 4%, 체크카드는 2% 위버스샵 캐시가 기본 적립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가 하이브의 자회사 위버스컴퍼니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위버스(Weverse) 신한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위버스 신한카드는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 입점한 아티스트의 팬덤을 위한 상품으로,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 4팀의 카드 4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신용·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위버스 신한 신용카드는 각 아티스트의 이미지가 담긴 소장용 포토 플레이트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체크카드는 1만5000원의 수수료를 내고 포토 플레이트 발급이 가능하다. 신용카드는 10만원의 발급 수수료를 지불하면 메탈 소재의 포토 플레이트를 추가 발급 할 수 있다.
위버스 신한카드는 발급 후 자동으로 위버스샵 간편결제에 등록되며 위버스샵 캐시 적립 서비스와 생활 영역의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티스트 공식상품(굿즈) 등의 구매가 가능한 위버스샵의 이용 금액에 대해 신용카드는 4%, 체크카드는 2% 위버스샵 캐시가 기본 적립된다. 생활 적립 서비스 역시 디지털 콘텐츠, 대중교통 등 팬덤이 주로 이용하는 영역으로 구성됐다. 생활 밀착형 가맹점에서는 신용카드 10%, 체크카드 5% 위버스샵 캐시가 적립된다.
통합 한도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신용카드는 월 최대 7만원, 체크카드는 월 최대 3만원까지 위버스샵 캐시로 제공되며, 해당 캐시는 위버스샵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서경원 기자
gi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9세女 “월 500 이상만 소개해줘”…커플매니저도 화났다
- 제주 노키즈존 식당, 박지윤 가족만 허용…특혜 논란
- “건강했던 아빠 AZ 맞고 대장 괴사, 정부 믿었는데…” 간호사 딸 청원
- “재난지원금, 배달음식에는 못 써?” 복잡한 기준에 원성
- 여의도순복음교회 설립자 조용기 목사 별세
- 文대통령 방미…BTS도 유엔총회 참석
- "뼈저리게 후회" 하정우 오늘 프로포폴 투약 1심 선고
- 檢, ‘세모녀 살해’ 김태현에 사형 구형···“반성했다 보기 어려워”[종합]
- 고무줄에 입 묶인 진돗개…“악마 학대자 찾아요”
- “세금 낭비” vs “업무 수행”…여경 주차 연습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