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입고 추석 즐겨요"..쿠팡, '한복 테마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한복 및 한복과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한 곳에 모은 '한복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쿠팡의 '한복 테마관'에서는 유아 한복은 물론 성인 한복, 반려동물 한복까지 국내 유명 한복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한복 및 한복과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한 곳에 모은 '한복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쿠팡의 '한복 테마관'에서는 유아 한복은 물론 성인 한복, 반려동물 한복까지 국내 유명 한복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복 외에도 한복과 잘 어울리는 머리핀, 머리띠, 노리개, 댕기, 꽃신 등 각종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
이번 테마관은 고객들이 상품을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구분해 고객 편의를 더했다. 성인 한복 코너의 경우 전통한복, 생활한복, 한복신발·소품 등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또 반려동물 한복 코너에는 핸드 메이드 제품부터 한복 세트, 액세서리까지 반려동물을 위한 귀여운 아이템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테마관은 명절에 입는 전통 한복은 물론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갖춘 생활 한복까지 각종 한복을 비롯해 한복과 관련된 용품들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평소 마음에 들었던 한복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추석을 맞아 다음달 21일까지 '2021 추석 빅세일 대축제'를 진행한다. 추석 특별 기획전은 명절 음식부터 선물세트까지 추석과 관련된 상품들을 한 곳에 모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단 하루 특가 △추석 선물관 △추석 준비관 △브랜드관 등 다양한 혜택을 찾아볼 수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해설] 美 인터넷 공정기여법 발의…빅테크 '사회적 책임' 부과 논의 촉발
- 전기차 보조금 남아돈다...서울, 보급률 전국 최하위
- 탑엔지니어링 '마이크로 LED 수율 개선' 검사 장비 개발
- 어떤 '아이폰13' 케이스 고를까?
- 노사상생 '광주형 일자리' 광주글로벌모터스, 15일 역사적 완성차 양산 돌입
- 김밥 장사로 평생 모은 전재산 기부 박춘자 할머니 'LG의인상'
- 난리난 '메타버스' 진짜 노하우 듣는다…30일, 온라인 생중계
- 원자력연, 동물 접종으로 식중독 선제 예방 백신 개발...씨티씨백에 이전
- 전기차 급속충전 신뢰성 높아진다...표준연, 직류전력량 표준 개발 성공
- 경북대, 경산·영덕·울릉·구미 초등생 AI교육 실시…SW교육 가치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