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MZ세대 맞춤형 채용정보 제공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쓰오일이 2021년 채용 시즌을 맞아 주요 취업 준비생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한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14일 에쓰오일에 따르면 자사가 운영하는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디지털 사보 등을 통해 MZ 세대들의 눈높이에 맞춘 채용 소개 웹툰과 주니어 사원 직무 소개 인터뷰 영상 등을 게시해 채용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유진 기자] 에쓰오일이 2021년 채용 시즌을 맞아 주요 취업 준비생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한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14일 에쓰오일에 따르면 자사가 운영하는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디지털 사보 등을 통해 MZ 세대들의 눈높이에 맞춘 채용 소개 웹툰과 주니어 사원 직무 소개 인터뷰 영상 등을 게시해 채용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채용 진행 일정에 맞춰 면접 꿀팁과 직원 브이로그, 유명 유튜버와의 협업 콘텐츠 등도 공개할 예정이다.
에쓰오일은 올해 ▲경영지원 ▲재무 ▲국내영업 ▲해외영업 ▲경영지원(공장) ▲공정 ▲설비기술 ▲안전환경 등 8개 직무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를 받고, 인적성 검사→인공지능(AI) 역량검사→1차 면접→2차 면접 등의 채용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번 신입사원 채용이 청년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특히 MZ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한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만큼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유진 기자(ou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쓰오일, '스타오일' 캠페인 확대…장애인 주유소 이용 편의성 ↑
- 박찬대, 3차 정권퇴진 집회서 "미친 정권, 미친 판결"
- 이재명 "나는 켤코 죽지 않아…민주주의 지켜내자"
- 제니가 푹 빠졌다는 피로 회복법…'콜드 플런지' 뭐길래
- "한국으로 이민 갈래요"…이민증가율 OECD 2위
- [내일날씨] 찬바람에 기온 뚝…아침 최저 4도
- 머스크 스페이스X, 기업가치 350조원…1년 새 100조↑
- 19년 만에 돌아온 타이슨, 31세 어린 복서에게 판정패
- [지스타 2024] 30주년 맞은 넥슨, 67인조 풀밴드 오케스트라 공연 선보여
- 대만 타이베이, 설경 삿포로 제치고 겨울 여행지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