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명동본점?코엑스점에 팝업 스토어..최대 8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13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럭셔리 쇼핑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쇼핑 페스타'는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면세품 할인 행사다.
사진설명) 롯데면세점이 13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럭셔리 쇼핑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13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럭셔리 쇼핑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쇼핑 페스타’는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면세품 할인 행사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 고객 수요가 많은 휴가나 성수기 시즌에 맞춰 럭셔리 쇼핑 페스타를 진행해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한 여행사가 내놓은 사이판 여행 상품의 예약 건수가 출시 하루 만에 600건을 달성하는 등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증가하는 것으로 보인다”라며 “무착륙 관광비행 또한 이번 달부터 출도착 공항이 다른 항공편도 추가되는 등 면세품 구매의 기회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를 위해 명동본점 14층과 코엑스점 지하 1층에 편집샵 형태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패션, 주얼리, 시계, 아이웨어 등의 상품과 더불어 코엑스점에선 주류 제품까지 판매한다. 명동본점에서는 다미아니, 프레드릭 콘스탄트, 레이밴, 톰 포드 등 40여 개 브랜드를, 코엑스점에서는 폴 스미스, 조니 워커, 발렌타인 등 90여 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모두 면세품으로, 해외 출국 혹은 무착륙 관광비행 이용 시 구매할 수 있으며 여권 및 항공권을 지참해야 한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론칭한 시트콤 ‘떠나야 하는 친구들’을 배경으로 한 디오라마(축소 조형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시내점에서 2,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담배 제외), 인터넷면세점에서 1,000달러 이상 구매한 후 응모를 마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오라마를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오는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럭셔리 쇼핑 페스타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일 페스티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고객 혜택과 이벤트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매장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모든 시내점의 출입구에는 발열 체크 기기를 설치해 운영 중이며 QR코드 체크인과 안심콜, 수기 명부를 통해 고객 출입을 관리하고 있다. 또한, 영업점별로 주 2~5회 매장 내부를 소독하고 있다. (끝)
사진설명) 롯데면세점이 13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럭셔리 쇼핑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은 14일 명동본점 14층에서 행사 지원자들이 선글라스 제품을 착용하고 매장을 둘러보고 있는 모습.
이혜진 기자 has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X한민국'…재난지원금 못 받아 폭발한 중국 동포들
- 노키즈존이라더니…박지윤 자녀들은 받아준 제주 식당
- 조성은 '1억 넘는 수입차·고급주택' 거론한 김재원 '뭔가 느낌이 '확' 오는 듯'
- 백신 2차 접종 맞고 숨진 30대 공무원…당국 '인과성 조사 안 해'
- 마블 '히어로' 마동석, 안젤리나 졸리와 잡지 커버 장식
- 진묘수·왕비의 베개…1,500년전 '무령왕릉 판도라'가 열린다
- '집앞에 짜장면집 있었으면'…남양주 초교생들 대권 후보에 손 편지
- '한반도 전역 사정권' 北 신형 순항미사일 막을 수 있나
- '인공 피부' 수술받는 호떡집 주인 '호떡 던진 손님 사과 없었다…누구한테?'
- “9월2일, 원장님 원했던 거 아냐” 논란에 조성은 “말꼬리 잡기…애초 상의 여지 없다는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