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고객 사은 행사 그랜저 당첨 1호 전달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창립 30주년 맞이해 진행 중인 그랜저 르블랑 증정 1호에 대한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3일 오후 2시 세종특별자치시 타이어뱅크 본사에서는 1호 당첨자인 김도운씨와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 및 임직원이 참석해 그랜저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타이어뱅크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연말까지 그랜저(르블랑) 5대를 비롯해 총 3억원 상당의 경품을 고객에게 제공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창립 30주년 맞이해 진행 중인 그랜저 르블랑 증정 1호에 대한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1호 그랜저 당첨이라는 행운의 주인공은 김도운(30)씨다. 김도운씨는 지난 8월 4일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진영점서 타이어 교체 후 응모했다.
지난 13일 오후 2시 세종특별자치시 타이어뱅크 본사에서는 1호 당첨자인 김도운씨와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 및 임직원이 참석해 그랜저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증정식에서 김씨는 “홈페이지에서 1등 당첨 소식을 접한 후 처음엔 믿기지 않았으나,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를 많이 받고 나서야 실감했다”며 “새로운 일을 시작해 차가 더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태어난지 10개월 된 아들이 복덩이인지 이런 행운을 가지게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증정식에서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은 축하의 말을 전하며 “타이어뱅크를 더욱 많이 사랑해 주시는 만큼 고객의 타이어와 안전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타이어뱅크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연말까지 그랜저(르블랑) 5대를 비롯해 총 3억원 상당의 경품을 고객에게 제공 중이다.
송승현 (dindibu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값만 불지른 GTX‥낡은 빌라도 10억 부른다
- 20대男, 화이자 접종 후 5일 만에 사망…"부검 의뢰"
- 조성은 "박지원과 식사, 동석자 없어"
- 60대男 "아내는 12살"…아프간 난민 '막장 결혼' 실체는?
- "내게 추미애란? 文만 보면…"윤석열 '집사부일체' 뭐라 했길래
- 분양가 16억 생숙 月수익내역보니…“헉 이렇게나?”
- 원로배우 윤양하 별세…향년 81세
- '나홀로아파트'라도 사두자…37가구 모집에 2300명 몰렸다
- 北 “새 장거리순항미사일 시험발사 성공”…김정은 참관 안했다
- 테니스 새 역사 쓴 '10대 소녀' 라두카누...글로벌 스타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