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제주·서울에 골프웨어 '드림골프' 동시 론칭

지영호 기자 2021. 9. 14. 10: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주말 K패션 전문 쇼핑몰 '한 컬렉션'(Han Collection)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 골프웨어 매장 '드림 골프(Dream Golf)'를 동시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한편 한컬렉션은 지난해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선을 보인 국내 첫 K패션 전문 쇼핑몰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주말 K패션 전문 쇼핑몰 '한 컬렉션'(Han Collection)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 골프웨어 매장 '드림 골프(Dream Golf)'를 동시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의 한 컬렉션에 숍인숍 형태로 운영되는 드림 골프는 최근 골프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MZ세대를 겨냥한 제품군을 주력으로 한다. 이번에 입점한 클랭클랑, 쿠메 스포츠, 앤투마스, 빅토리지, 제이미 웨스트 등 5개 브랜드는 기능성보다 패션성과 감성을 더 중시하는 젊은 골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신진 브랜드들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기존의 국내 대기업 브랜드나 외국 유명 브랜드 대신 실력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자는 K패션 전문쇼핑몰의 취지에 맞게 국내 신진 브랜드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컬렉션은 지난해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선을 보인 국내 첫 K패션 전문 쇼핑몰이다. 그래미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의 슈트를 제작한 백지훈과 블랙핑크의 무대의상을 맡은 윤춘호 등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 디자이너 200여명이 참여해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관련기사]☞ "X한민국, 도끼 들자"…재난지원금 못 받은 조선족 '분노'"예능 출연 중개사 믿었는데…" 전세금 70억 들고 잠적한 집주인"그 자식이랑도 좋았냐"…죽은 전 남편 질투하는 새 남편 "끔찍"메간 폭스, 레드카펫 드레스에…"꼭 이런 옷 입어야 했나" 비난김아중, 가슴선 드러낸 과감한 '청청패션'…"B컷 맞아?"
지영호 기자 tellm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