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임영웅, 첫 정규 앨범 준비 '올인'.."많이 설렌다"

문완식 기자 2021. 9. 14.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첫 정규 앨범에 준비에 '올인' 중이다.

1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임영웅은 지난 9월 12일 '새 출발'에 맞춰 첫 정규 앨범 준비에 본격 돌입했다.

임영웅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첫 정규 앨범 준비를 위한 곡을 모으는 등 준비에 한창이다.

첫 정규 앨범 준비에 본격 들어간 임영웅의 각오도 남다를 수 밖에 없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많은 공..내년 상반기 발매 전망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첫 정규 앨범에 준비에 '올인' 중이다.

1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임영웅은 지난 9월 12일 '새 출발'에 맞춰 첫 정규 앨범 준비에 본격 돌입했다.

임영웅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첫 정규 앨범 준비를 위한 곡을 모으는 등 준비에 한창이다. 이번 주부터 본격 준비에 착수했다.

지난 2016년 데뷔, 올해 데뷔 5년 차를 맞은 임영웅으로서도 '첫 정규 앨범'에 임하는 각오가 남다를 수 밖에 없다. 예능 프로그램 섭외 등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지만 정중히 고사하며 앨범 준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가수 임영웅'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잘 알고 있는 임영웅과 물고기뮤직이기에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다. 다양한 장르, 다채로운 노래를 통해 '가수 임영웅'의 존재감을 확실히 알리겠다는 각오다.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은 아직 수록곡 수나 장르별 배분, 유통사 등이 미정인 상태다. 발매일 역시 들일 공을 고려하면 내년 상반기가 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첫 정규 앨범 준비에 본격 들어간 임영웅의 각오도 남다를 수 밖에 없다. 관계자는 "임영웅 스스로도 '많이 설렌다'며 첫 정규 앨범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멜론 등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을 트로트 차트를 싹쓸이 하고 있다. 이에 더해 멜론 TOP100 상위권에 12곡을 진입 시키는 등 다른 음악 장르들과 경쟁에서도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이런 임영웅이 첫 정규 앨범, 피지컬 앨범을 내놓을 경우 음반 차트까지 석권하며 '가수 임영웅'의 존재감은 더욱 빛날 전망이다.

임영웅은 첫 정규 앨범 준비 작업과 더불어 기회가 될 때마다 자체 콘텐츠로도 팬들을 만나며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폭로 후폭풍..오지호 팬들 '무분별 억측 난무' 성명문[스타이슈]
'홍성흔 아내' 김정임, 남편 대신 34살 연하와 즐긴..
'음주 교통사고' 리지, '인생 끝났다' 라이브 중 오열
박규리, 재벌3세와 결별 후 SNS 글 의미심장
'권상우♥' 손태영, 美서 빗속 데이트..딸 리호 우월한 유전자
손나은, 포즈가 점점 과감해지네..숨기지 않는 가슴라인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