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직장인 스트레스 날려버릴 '始發(시발)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씨카드(대표 최원석)가 인기 웹예능 프로그램 '워크맨'과 MZ세대 직장인을 위한 신용카드 '始發(시발)카드'를 출시했다.
워크맨은 방송인 장성규가 다양한 직업과 기업을 체험하는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직업에 대한 장·단점과 직장인 속 이야기들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카드 디자인과 혜택은 워크맨 콘텐츠 특징을 일부 차용해 개성 있게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씨카드(대표 최원석)가 인기 웹예능 프로그램 '워크맨'과 MZ세대 직장인을 위한 신용카드 '始發(시발)카드'를 출시했다.
워크맨은 방송인 장성규가 다양한 직업과 기업을 체험하는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직업에 대한 장·단점과 직장인 속 이야기들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카드 디자인과 혜택은 워크맨 콘텐츠 특징을 일부 차용해 개성 있게 표현했다.
디자인은 직장인 공감 요소를 담아 총 4종으로 선보였다. 각각 첫 출발을 상징하는 '사원증', 새 출발을 의미하는 '사직서'(2종), 워크맨 지식재산권(IP) 활용 트렌디한 느낌의 '워크맨 스티커'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선 넘는 특별 할인'이란 명칭으로 결제 금액 구간별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1800~1만8000원 미만은 결제 건당 '180원'(최대 일 5회, 월 50회), 1만8000원 이상은 '1800원' 할인(최대 일 2회, 월 10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본 할인도 풍성하다. 선 넘는 특별할인 적용 가맹점 등을 제외한 기타 가맹점에서 결제 시 0.7% 청구할인을 기본 제공한다. 기본 할인은 전월 실적 조건이나 할인 한도 제한이 없다.
카드 신청은 종합금융플랫폼 '페이북'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 전용(비씨) 5000원, 국내외겸용(비자) 8000원이다.
이달 30일까지 신규 신청 고객에게는 연회비 전액을 캐시백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제네시스 전기차에 삼성 이미지센서 탑재
- '신용카드' 꺼내는 토스뱅크…'결제 데이터' 주목
- "낡은 규제 없애고 '혁신강국' 실현"…혁신거래소 설립 제안
- "17분만에 완충"...샤오미, 11T 시리즈 공개
- 디즈니플러스, LG U+ 'IPTV+모바일'·KT '모바일' 제휴
-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 내달 출범…"민관 소통 강화"
- 브랜든 카 FCC 상임위원 "구글·페북 디지털광고수익에 7% 보편기금 부과 가능"
- LG유플러스, 'U+스마트팩토리' 솔루션 매출 7배 성장 목표
- 배재대 식품영양학과, '푸드테크AI융합전공' 신설...푸드테크 인재양성
- '과학기술·ICT대사' 생긴다…후보에 민원기 전 과기부 차관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