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호반산업, 추석 앞두고 공사대금 1400억원 조기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그룹 건설계열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실천한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추석을 맞이해 중소 협력사들의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매년 명절마다 협력사의 자금 운용을 위해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해왔는데 이번에는 선급금 규모를 확대했다.
이번 지급 대상은 호반건설, 호반산업의 800여개 협력사로 1천400억원의 공사와 물품 대금을 추석 전에 전액 현금으로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호반그룹 건설계열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실천한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추석을 맞이해 중소 협력사들의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매년 명절마다 협력사의 자금 운용을 위해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해왔는데 이번에는 선급금 규모를 확대했다.
이번 지급 대상은 호반건설, 호반산업의 800여개 협력사로 1천400억원의 공사와 물품 대금을 추석 전에 전액 현금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를 위해 1천여개의 추석 선물도 함께 전달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올해 초 우수 협력사 시상식에서 80개의 협력사에 70억원의 포상금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지난 6월에는 협력사들에 코로나19 경영안정지원금 60억원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남 담양군, 추석 연휴 종합대책 추진
- 추석 제수음식도 간편식이 대세…이마트·SSG닷컴, 제수음식 할인전
- 문대통령, 5년 연속 유엔총회 참석…추석연휴 기간 뉴욕·하와이행
- [주린이의 공모주] 추석연휴 앞두고 'IPO 슈퍼데이'…5사 5색 공모 전략은?
- [전문] 한-페루, 광업·방위산업 투자·교류 확대하기로
- [시승기] 35도 측면 경사·85cm 물웅덩이 거뜬…G바겐 첫 전기차 'G580 EQ'
- 한일 정상, '북러 파병' 강한 우려…더 긴밀히 공조하기로
- 재계 "상법 개정안, 소수 주주 모두 만족시킬 길은 없어"
- '무게만 13㎏' 기내용 가방에서 발견된 축축한 티셔츠, 충격적인 정체는…
- SKT '스캠뱅가드', CES 혁신 어워즈서 '최고 혁신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