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 한가위 맞아 '사랑의 햅쌀' 나눔 실시

황병서 입력 2021. 9. 14. 09: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금융은 지난 13일, 경기도 성남시 보훈회관에서 손병환 농협금융지주 회장, 정재영 판교낙생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가위 맞이 '사랑의 햅쌀 나눔'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농협금융은 판교낙생농협과 함께 준비한 우리 햅쌀을 안나의집, 예가원, 성남시 보훈복지재단, 사회복지협의회, 여성쉼터 등 성남시 소재 복지단체에 기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교낙생농협과 함께 후원 실시
성남시 취약계층 대상 햅쌀 제공

[이데일리 황병서 기자] 농협금융은 지난 13일, 경기도 성남시 보훈회관에서 손병환 농협금융지주 회장, 정재영 판교낙생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가위 맞이 ‘사랑의 햅쌀 나눔’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농협금융은 13일, 경기도 성남시 보훈회관에서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 정재영 판교낙생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가위 맞이 ‘사랑의 농산물 나눔’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정재영 판교낙생농협 조합장(왼쪽부터), 김용기 무공수훈자회 성남시지회 회장, 송병조 상이군경회 성남지회 회장, 손병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한가위 맞이 사랑의 농산물 나눔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이날 전달식에는 상이군경회 성남지회 송병조 회장, 무공수훈자회 성남시지회 김용기 회장을 비롯해 김길수 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장, 오승철 성남시지부장 등 농협 임직원이 참석했다.

농협금융은 판교낙생농협과 함께 준비한 우리 햅쌀을 안나의집, 예가원, 성남시 보훈복지재단, 사회복지협의회, 여성쉼터 등 성남시 소재 복지단체에 기부했다. 이 햅쌀은 성남시 거주 노숙인, 독거노인, 국가유공자, 차상위 계층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은 “이번 사랑의 햅쌀 나눔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남 시민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사회가치 구현을 위해 농협은 그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전략에 따라 사회가치 구현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금융지주와 은행, 생명, 손해, 증권 등 전 계열사들은 환경 개선, 지역사회와 농업·농촌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황병서 (bshwa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