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건기식 선물세트 5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일유업은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추석을 맞아 대표 건강관리 제품으로 구성된 신규 선물세트 5종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셀렉스 올인원 건강관리 선물세트는 근육건강, 장건강, 이너뷰티까지 기능에 따라 구분돼 목적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유업은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추석을 맞아 대표 건강관리 제품으로 구성된 신규 선물세트 5종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셀렉스 올인원 건강관리 선물세트는 근육건강, 장건강, 이너뷰티까지 기능에 따라 구분돼 목적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이 중 셀렉스 근육건강 선물세트는 섭취 연령대까지 고려해 3종으로 출시했다. 부모님의 근육건강 관리를 위해서라면 소화가 편한 저분자 단백질을 담은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를 온 가족의 간편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라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 선물세트'를 언제 어디서나 챙길 수 있는 영양간식을 원한다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셀렉스 장건강 선물세트는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와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했다.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과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해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구성이다.
셀렉스 이너뷰티 선물세트는 최근 리뉴얼을 거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2개월 분량으로 구성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어 겉과 속을 한 번에 관리하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한 포에 콜라겐 1200mg과 밀크세라마이드 600mg, 프랑스산 비오틴 1000μg을 담아 이너뷰티를 위한 핵심 요소가 시너지를 낼 수 있게 설계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기름진 음식과 탄수화물을 과다하게 섭취하게 되는 명절 연휴는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라며 “근육 건강, 이너뷰티 관리, 장건강과 면역건강 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와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보조금 남아돈다...서울, 보급률 전국 최하위
- [뉴스해설] 美 인터넷 공정기여법 발의…빅테크 '사회적 책임' 부과 논의 촉발
- 탑엔지니어링 '마이크로 LED 수율 개선' 검사 장비 개발
- 껌이지, 온·오프 글로벌 교육 플랫폼 확대…중소 학원 제휴 추진
- 공정위, 카카오 김범수 제재 착수…가족회사 신고 누락 조사
- ISMS 취득 가상자산 사업자 40개 명단 공개…나머지는 사실상 폐업 확정
- 민주당 결선 최대 분수령…추석 앞두고 '호남표심 올인'
- 라인업 확대·아이디어 발굴…LG, 로봇 사업 가속화
- “비방사선 시설은 영구정지 후 1년 안에 해체”...국회, 원안법 개정안 발의 추진
- 2025년 노후산단 520개...산단공, 경쟁력 강화 전략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