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무선 이어폰 'WF-1000XM4' 에코 케이스 증정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니코리아는 14일부터 내달 24일까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구매 시 에코 케이스를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WF-1000XM4는 업계 최고 수준의 헤드폰급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CD 음질을 뛰어넘는 고음질 경험을 선사하는 무선 이어폰으로 지난 6월 국내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0% 밀짚 추출물로 제작된 에코 케이스 증정
[이데일리 신중섭 기자] 소니코리아는 14일부터 내달 24일까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구매 시 에코 케이스를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자원을 보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대나무와 사탕수수 섬유, 재활용 종이를 활용하여 자체 개발한 친환경 ‘오리지널 블렌드 재료’로 개발한 플라스틱 제로의 제품 포장 패키지를 WF-1000XM4에 처음 선보였다.
플라스틱이 사용되지 않은 WF-1000XM4의 친환경 제품 패키지는 저독성 디자인 설계 원리와 함께 지속 가능성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자 하는 ‘로드 투 제로(Road to ZERO)’ 철학에 따라 제작됐다.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라벨을 제외한 모든 종이 포장재의 99%가 친환경 오리지널 블렌드 재료로 제작돼 포장 구성 요소를 추가로 분류할 필요없이 쉽고 간편하게 재활용할 수 있다. WF-1000XM4의 친환경 제품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내달 31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과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약 80% 밀짚 추출물로 제작된 워크맨 일러스트 에코 케이스를 증정한다.
WF-1000XM4는 새로운 통합 프로세서 V1을 탑재해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하는 동시에 소니 완전 무선 이어폰 최초로 LDAC™을 통한 무선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를 지원, CD 음질보다도 뛰어난 음질을 제공한다. 모든 귀에 잘 맞도록 새롭게 설계된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몰입의 경험을 선사한다.
더욱 진화된 음성 픽업 기술로 우수한 통화 품질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기 시작하면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해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 정지하고 상대의 음성과 주변 소리를 강조해주는 ‘스피크-투-챗(Speak-to-Chat)’ 기능을 탑재해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편리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또한, 더욱 향상된 배터리 성능으로 제품 완충 시 노이즈 캔슬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최대 8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며, 전용 충전 케이스로 추가 충전 시 최대 2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WF-1000XM4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중섭 (dotor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값만 불지른 GTX‥낡은 빌라도 10억 부른다
- 20대男, 화이자 접종 후 5일 만에 사망…"부검 의뢰"
- 조성은 "박지원과 식사, 동석자 없어"
- 60대男 "아내는 12살"…아프간 난민 '막장 결혼' 실체는?
- "내게 추미애란? 文만 보면…"윤석열 '집사부일체' 뭐라 했길래
- 분양가 16억 생숙 月수익내역보니…“헉 이렇게나?”
- 원로배우 윤양하 별세…향년 81세
- '나홀로아파트'라도 사두자…37가구 모집에 2300명 몰렸다
- 北 “새 장거리순항미사일 시험발사 성공”…김정은 참관 안했다
- 테니스 새 역사 쓴 '10대 소녀' 라두카누...글로벌 스타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