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상 K-POP 스타 출연 INK콘서트, 25일 온라인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정상 K-POP 스타들이 출연하는 인천케이팝(INK) 콘서트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으로 열린다.
인천시는 제12회 INK콘서트를 25일 오후 7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09년 시작한 INK콘서트는 매년 국내 최정상급 K-POP 스타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뉴스1) 강남주 기자 = 최정상 K-POP 스타들이 출연하는 인천케이팝(INK) 콘서트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으로 열린다.
인천시는 제12회 INK콘서트를 25일 오후 7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콘서트는 지헌(프로미스나인)과 제노(NCT DREAM)가 MC를 맡고 NCT 127, 에스파,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에버글로우, 스테이씨, 온앤오프, WOODZ, CIX, 크래비티 등 10개 팀이 출연한다.
출연진들은 확장현실기술(XR)을 통해 직접 인천 주요관광지를 방문하고 무대를 꾸민다. 인천 관광지를 소개하는 인터뷰를 생중계해 콘서트 관람자에게 마치 인천을 여행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이밖에 출연진의 포토타임을 비롯한 다양한 사전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09년 시작한 INK콘서트는 매년 국내 최정상급 K-POP 스타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inam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진호에 5억 빌려준 연예인 있어…불법도박 하는 줄 모르고 선뜻 건넸다"
- 한소희 측 '혜리 악플러 계정, 한소희 부계정 아냐" [공식]
- '쌍방 상간자 소송' 최동석, 박지윤에 "미안해…빨리 취하하고파"
- 박해미 아들 "사고 보상금 빚이 15억원…혼자 갚는 엄마 대단"
- 이상아 "26세에 김한석과 도피성 결혼…넉달만에 집나가, 800만원 굿도 했다"
- 골프채 잡은 스님들…120년 유명 사찰에 스크린골프장, 문제되자 '철거'
- "눈물이 안 멈춰요"…뉴진스 하니, 국정감사 후 심경 고백
- 김준호 "♥김지민 200억 빚 있다면? 5억 갚아줄 수 있어"
- 이상아 "두 번째 남편, 축의금 다 뺏어갔다" 고백
- "양다리 전남친, 이별 후 '성 파트너' 제안…다시 만나고파 받을까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