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준학 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대고객 서비스에 만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추석명절을 맞이해 고속도로 및 농축산물 판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금융편의를 위해 오는 17일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와 농협 성남유통센터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한편, 지난 13일 권준학 은행장은 추석 연휴기간 비상근무를 하는 통합IT센터 직원들을 방문해, 고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철저한 보안과 차질 없는 운영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석 연휴 비상근무체계 운영 점검
[더팩트ㅣ정소양 기자] NH농협은행은 추석명절을 맞이해 고속도로 및 농축산물 판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금융편의를 위해 오는 17일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와 농협 성남유통센터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맞는 언택트 신권교환을 위해 올해 초 신권전용 ATM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지난 설명절에 이어 이번 추석에도 현장에 적용하여 신권인출과 계좌이체 등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13일 권준학 은행장은 추석 연휴기간 비상근무를 하는 통합IT센터 직원들을 방문해, 고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철저한 보안과 차질 없는 운영을 당부했다.
권준학 은행장은 "추석 연휴기간 철저한 비상근무체계를 운영하고 안전사고예방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jsy@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부모 찬스?’ 박한일 전 해양대 총장 아들, 미성년 신분으로 논문 제1저자
- 정세균, '대선 후보 전격 사퇴'…민주당 판세 영향 있을까
- '세모녀 살인' 김태현 사형 구형…“극형 외 여지 없어”
- 강다니엘·크래비티·위클리,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라인업 합류
- '전자발찌 연쇄살인' 강윤성은 사이코패스일까
- 오세훈 "서울시 10년간 시민단체 ATM기로 전락"
- [강일홍의 클로즈업] 미스터트롯 TOP6 '완전체 공연' 불발 아쉬움
- 카카오그룹, 시총 5兆 증발…카카오페이 상장 연기설 '솔솔'
- 주호민, 저작권 논란 사과…"너무 부끄러워…전시 후 폐기"
- 조여정X김지수, '하이클래스'다운 압도적 포스 [TF움짤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