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인기캐릭터 '쿨라 다이아몬드' 논스톱 게임에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K(950180)인터랙티브가 세븐 파이렛츠(SevenPirates) 방치형 모바일 RPG '논스톱 게임'에 SNK의 인기 IP(지식재산권)인 KOF 캐릭터 '쿨라 다이아몬드'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SNK의 KOF 캐릭터 쿨라 다이아몬드는 공기 중의 수분을 순식간에 얼려버리는 능력을 전투 기술로 활용하는 개조인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니카이도 베니마루, '시라누이 마이 참전후 세 번째
이번 콜라보는 지난 7월 SNK의 ‘니카이도 베니마루’가, 8월에 ‘시라누이 마이’가 참전한 데 이어 세 번째로 실시하게 된 것이다. 콜라보 업데이트는 글로벌 지역으로 진행되며, 한국, 중국 본토, 홍콩, 마카오, 대만과 동남아 지역에서 먼저 시작된다. 세븐 파이렛츠와 지속적인 협업 프로젝트 진행으로 앞으로 다른 지역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SNK의 KOF 캐릭터 쿨라 다이아몬드는 공기 중의 수분을 순식간에 얼려버리는 능력을 전투 기술로 활용하는 개조인간이다. 쿨라는 개조 수술의 부작용으로 나이에 비해 어린 말과 행동이 두드러지는데, 이러한 독특한 개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바 있다.
더불어 ‘논스톱 게임’은 이번 콜라보에서 쿨라의 ‘다이아몬드 브레스’, ‘크로우 바이츠’ 등 어린 시절 옛날 오락실에서 경험했던 낯익은 원작 기술을 제대로 구현했다.
한편, KOF는 SNK의 대표적인 격투게임 IP로 아케이드 뿐만 아니라 PS, XBOX 플랫폼에도 성공적으로 발매했으며, 이후 STEAM 등 PC 플랫폼에도 상륙해 전 세계 게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재은 (alad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값만 불지른 GTX‥낡은 빌라도 10억 부른다
- 20대男, 화이자 접종 후 5일 만에 사망…"부검 의뢰"
- 조성은 "박지원과 식사, 동석자 없어"
- 60대男 "아내는 12살"…아프간 난민 '막장 결혼' 실체는?
- "내게 추미애란? 文만 보면…"윤석열 '집사부일체' 뭐라 했길래
- 분양가 16억 생숙 月수익내역보니…“헉 이렇게나?”
- 원로배우 윤양하 별세…향년 81세
- '나홀로아파트'라도 사두자…37가구 모집에 2300명 몰렸다
- 北 “새 장거리순항미사일 시험발사 성공”…김정은 참관 안했다
- 테니스 새 역사 쓴 '10대 소녀' 라두카누...글로벌 스타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