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브코어, KLPGA 시니어 프로골퍼 박소현·구민지 후원
2021. 9. 14. 08:15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항노화제품 회사 리쥬브코어가 KLPGA 여자골프 선수들을 후원한다.
리쥬브코어는 지난 13일 "서울 서초구 본사 회의실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챔피언스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소현(48), 구민지(49)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리쥬브코어는 이번 계약으로 올해까지 두 선수에게 리쥬브코어 항노화 제품을 제공하고, 대회 성적에 따른 금액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1993년 KLPGA 투어에 데뷔한 박소현은 2015년 볼빅ㆍ센추리21CC 시니어투어 8차전과 2019년 FX렌트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을 차지, 챔피언스 투어 통산 2승을 기록 중이다. 1996년 KLPGA 입회한 구민지는 시니어투어 출전과 함께 SBS 쉘위골프, 이홍렬의 월드골프쇼 등 방송 활동을 진행했다.
최성준 리쥬브코어 대표는 이날 조인식에서 “국내 KLPGA 챔피언스 투어에도 기량이 좋고 오랫동안 투어생활을 하고자하는 선수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시니어 선수들의 건강한 투어 생활을 바라는 측면에서 리쥬브코어 제품이 잘 맞을 것이라 생각했다. 이번 후원을 계기로 선수들의 건강과 투어 활성화는 물론이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리쥬브코어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리쥬르코어, 박소현·구민지 후원. 사진 = 리즈뷰코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