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리지, 오열하며 사과.. "인생 끝났다"

김유림 기자 2021. 9. 14. 0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빚은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며 눈물을 흘렸다.

 리지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실망시켜서 너무 미안하다"고 말하며 고개를 숙였다.

과거 음주운전에 대한 쓴소리를 하기도 했던 리지는 "실망시킨 거 맞다. 본인이 그렇게 말을 하고"라며 자신의 행동에 대해 후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며 눈물을 흘렸다. /사진=리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캡처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빚은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며 눈물을 흘렸다. 리지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실망시켜서 너무 미안하다”고 말하며 고개를 숙였다. 그는 “글로 쓰고 싶었는데 글로 써봤자 안될 것 같아서”라며 말끝을 흐렸다.

과거 음주운전에 대한 쓴소리를 하기도 했던 리지는 “실망시킨 거 맞다. 본인이 그렇게 말을 하고…”라며 자신의 행동에 대해 후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젠 더 이상… 인생이 끝났다”고 말하며 자책하기도 했다.

리지는 “사람이 살다가 한 번쯤 힘들 때가 있지 않나. 지금 이 상황은 거의 뭐 그냥 극단적 선택하라는 얘기들도 많으니까”라며 악플로 인한 정신적 고통을 호소했다. 그는 “제가 너무 잘못했다. 너무 죄송하다. 그래서 안 켜려다가 라이브를 켠 것”이라며 오열했다.

리지는 지난 5월 면허취소 수준의 음주 상태로 차를 몰다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 근처에서 앞서가던 택시를 들이받은 혐의로 기소됐다. 당시 리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0.08% 이상)이었다. 첫 재판은 오는 27일 열린다.

[머니S 주요뉴스]
"헉! 누드 아니었어?"… 제시. 넘사벽 볼륨감 '아찔'
140억 저택 선물받은 박주미, 20년째 시댁살이?
'男배우 성관계 요구 폭로' 허이재, 칭찬한 여배우?
"누구 몸매가 예쁨?"… SSG 치어리더들 수영복 대결
'조성윤♥' 윤소이 임신, 결혼 4년만에 엄마된다
김희재, 박해진과 소속사 식구됐다
추성연, 이아영과 커플 성사되지 못한 이유
"행복했습니다"… TV조선 계약만료, 임영웅 심경
김희선, '우도주막' 주모→명불허전 여배우 아우라
제시카, 커피차 응원 "이쁜 수정이 잘 부탁드려요"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