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단신]'원주기업도시 EG the1 3차' 분양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양건설산업은 강원 원주시 원주기업도시 1-1블록에 짓는 '원주기업도시 EG the1 3차' 를 이달 중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6개 동, 전용면적 59∼84m² 총 1516채 규모로 조성된다.
본보기집은 강원 원주시 서원대로 181번지에 마련된다.
■SK에코플랜트, 현장 안전관리 앱 출시 SK에코플랜트(옛 SK건설)가 건설현장용 안전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인 '안심, 안전에 진심(안심)'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에코플랜트, 현장 안전관리 앱 출시
SK에코플랜트(옛 SK건설)가 건설현장용 안전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인 ‘안심, 안전에 진심(안심)’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앱은 △나의 현장 △근로자 이력 △작업허가서 △안심톡 △위험성 평가 △안전신문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누구나 쉽게 당일 작업의 위험도, 팀원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는 다음 달 시작된다. 안재현 SK에코플랜트 사장은 “(안심 앱은) 현장 규모와 관계없이 적용할 수 있다”며 “투자 여력이 부족한 중소 현장까지 도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수처 “‘손준성 보냄’ 발신번호, 孫검사 번호와 일치”
- 공수처, 김웅 의원실 3일만에 다시 압수수색… 160분 뒤진후 압수물 한건도 없이 ‘빈손’ 철수
- 대검 “윤석열에 혐의 적용 쉽지않다” 잠정 결론
- 檢, 윤석열 주변 수사 가속… ‘스폰서 의혹’ 윤우진 자택 압수수색
- 윤석열측 “‘고발사주’ 아니라 ‘제보사주’”… 與 “엉터리 삼류 정치소설”
- 공정위, 김범수 정조준… “금산분리 위반 조사중”
- 文대통령 19∼23일 방미… 유엔 총회서 연설
- [단독]金총리 오늘 이재용 만난다… 삼성 SW아카데미 방문
- 北, 연이틀 신형 순항미사일 발사… 우리軍 이번에도 탐지 못했다
- “전북출신 정세균 영향력 어디로 향할지… 호남경선 예측 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