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플레이, 방탄소년단 손 잡았다..새 싱글 'MY UNIVERSE' 9월 24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밴드 콜드플레이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새 싱글을 발표한다.
콜드플레이(Coldplay)가 그간 많은 기대를 모았던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오늘 발표했다.
'My Universe'는 전 세계적으로 히트를 친 콜드플레이의 'Higher Power'에 이어 10월 15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앨범 'Music Of The Spheres'에 수록될 두 번째 싱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세계적인 밴드 콜드플레이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새 싱글을 발표한다.
콜드플레이(Coldplay)가 그간 많은 기대를 모았던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오늘 발표했다. ‘My Universe’는 9월 24일 발매될 예정이다.
영어와 한국어로 부른 이 트랙은 콜드플레이와 방탄소년단이 직접 작사, 작곡하였으며, 맥스 마틴(Max Martin)이 프로듀싱했다. 음원사이트 내 사전 주문과 사전 예약, 그리고 싱글 CD 구매가 가능하다.
‘My Universe’는 전 세계적으로 히트를 친 콜드플레이의 ‘Higher Power’에 이어 10월 15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앨범 'Music Of The Spheres'에 수록될 두 번째 싱글이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