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먹방'하는 유튜버, 운동없이 사흘간 '-3.4kg'..비결은?

전형주 기자 2021. 9. 13. 23: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주 꼬박 4일씩 폭식을 하는 유튜버 나름이 지금껏 40kg대 체중을 유지한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나름은 유튜브에 '먹방유튜버의 다이어트 식단 & 방법 최초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그는 "(제 방식이) 건강한 다이어트는 아니라 고민을 많이 했지만, 비법을 알려달라는 요청이 많이 와 공개를 결정했다"며 "일주일에 4일은 먹방(먹는 방송)을 하고, 3일은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름은 또 다이어트 전후 뱃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나름 유튜브 채널


매주 꼬박 4일씩 폭식을 하는 유튜버 나름이 지금껏 40kg대 체중을 유지한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나름은 유튜브에 '먹방유튜버의 다이어트 식단 & 방법 최초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그는 다이어트 루틴부터 식단 등을 자세하게 공개했다. 그는 "(제 방식이) 건강한 다이어트는 아니라 고민을 많이 했지만, 비법을 알려달라는 요청이 많이 와 공개를 결정했다"며 "일주일에 4일은 먹방(먹는 방송)을 하고, 3일은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름에 따르면 그는 다이어트 첫날에는 생수 2~3리터를 제외한 음식을 일체 먹지 않았다. 둘째 날에는 양상추와 깻잎, 소고기 등으로 가볍게 한 끼만 먹었다. 소고기는 100~200g만 구워 먹고, 칼로리가 낮은 양상추와 깻잎은 포만감을 위해 최대한 많이 먹었다.

/사진=나름 유튜브 채널


마지막 날에는 계란 4알을 먹었다. 나름은 매니저와 함께 간 삼겹살집에서도 홀로 계란을 꺼내 먹으며 삼겹살을 참는 의지를 보였다.

3일간 다이어트를 끝낸 그의 몸무게는 종전 52.2kg에서 48.8kg으로 줄어 있었다. 사흘간 무려 3.4kg의 감량을 해낸 것이다. 나름은 또 다이어트 전후 뱃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올챙이 배처럼 튀어나왔던 뱃살이 사라지고, 잘록하게 드러난 허리라인이 눈길을 끈다.

나름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영상을 찍어 살짝 부어 보일 수는 있으나, 확실히 붓기가 많이 빠진 걸 볼 수 있다"며 "제 친구도 제 방법을 따라했는데, 2kg 정도 빠졌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래오래 유지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많이 급할 때,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라며 "모두들 건강하게 빼라"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달이' 김성은 "10살에 집 사고 유학비 벌었다"박주미, 140억 저택 선물한 시부모 언급…"20년째 함께 사는 중""박지윤 가족은 꾸미고 와서"…노키즈존 식당 해명에 논란 가중'재난지원금 조롱' 장제원 아들 노엘, 잇단 비난에 SNS 글 삭제윤석열 "늦장가? 대부분 차여서"…홍준표 "개그맨 시험 볼 뻔"
전형주 기자 jhj@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