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X김정은, 함께해 더 즐거운 절친.."추석전 수다한바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혜영과 절친 김정은이 한밤중에 회동했다.
13일 이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석전 한바탕 수다 오늘의주제:금방 또 한살 먹겠네 정은이랑 경아언니랑 나랑 뒤에 모르는 아이랑"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화려한 의상을 입은 이혜영과 수수한 패션을 자랑하는 김정은의 모습.
한편 이혜영은 2011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해 대학생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이혜영과 절친 김정은이 한밤중에 회동했다.
13일 이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석전 한바탕 수다 오늘의주제:금방 또 한살 먹겠네 정은이랑 경아언니랑 나랑 뒤에 모르는 아이랑"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화려한 의상을 입은 이혜영과 수수한 패션을 자랑하는 김정은의 모습. 특히 연예계 대표 동안미녀인 두 사람의 미모가 시선을 모았다.
한편 이혜영은 2011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해 대학생 딸을 두고 있다. 현재 MBN '돌싱글즈'에 출연 중이다.
narusi@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배우 윤양하, 美 자택서 별세.."낮잠 자다가 못 깨어나"
- 주상욱♥차예련 4살 딸, '머리→발끝' 선물도 명품 '꼬마 패셔니스타' "포스있다"
- 하지원, '가슴춤' 파격 연기.."가슴에 있던 걸 털어놨다"
- 무릎 부상으로 스포츠스타서 성인 배우로 전향.."수입 16억 초대박"
- '플러팅男' 덱스,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완전 기다린다. 적극적으로 표현 못해”…“적극 연락 달라”
- 김희애♥장동건 “사이좋은 부부, 여보 어디 봐?”…캐나다서 전한 유쾌한 케미
- [SC리뷰]심형탁, 日 장모 머리 묶어주기→처남에 게딱지 대령…'K-사위' 맞네('신랑수업')
- “죄스럽다” 백종원, 지역 경제 살리려다 상인 쫓겨날 위기 ('백종원 시장이 되다')[종합]
- '3년간 암 투병' 윤도현 “시간 흐를수록 몸에 변화 오더라” ('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