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상담소' 에일리, 오열하며 고민상담 [채널예약]
[스포츠경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가수 에일리와 배우 이태성이 찾는다.
오는 17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채널A 신규 예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가 13일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어른이’들의 마음을 위로해 줄 인생 상담의 등장을 예고했다.
‘금쪽상담소’는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해주며 마음의 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가는 솔루션 상담 프로그램이다.
1회 예고 영상에서는 배우 이태성과 가수 에일리가 금쪽상담소를 찾은 첫 번째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이들은 항상 밝은 얼굴 뒤에 말하지 못했던 고민들을 털어놓는데. 그들의 고민을 들은 오은영 박사와 MC 박나래, 이윤지, 정형돈은 힘들었을 마음이 공감되고 걱정되는 듯 안타까운 표정을 보인다.
말 없이 눈물만 흘리는 에일리의 모습이 함께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은영 박사는 눈물과 함께 털어놓은 그의 고민에 “그 마음을 한 번 잘 따라가 보세요”라고 말하며 맞춤 솔루션을 예고해 금쪽 같은 상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금쪽상담소를 찾은 두 명의 고객은 어떤 고민을 털어놓을지, 국민 힐링 카운슬러 오은영 박사와 박나래, 이윤지, 정형돈 3MC는 그들의 이야기에 어떻게 공감하고, 위로하며 마음의 짐을 덜어줄 것인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금쪽 같은 상담으로 새로운 상담 트렌드와 맞춤 솔루션이 대 방출될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17일 오후 9시 30분 안방극장에 배달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허지웅 비판·JK김동욱 고발·박소영 해명… 尹 구속에 연예계도 ‘시끌’
- 이영애 ‘삼청동 투자실패’ 한남동 건물 ‘대박’으로 메우나
- 사극배우 출신 박씨, 母 요양원비 1300만원 밀리고 연락두절
- ‘불륜’ 김민희, 임신설…64살 홍상수 아빠되나
- 천하의 덱스도···장원영에게 넋놓다 (냉터뷰)
-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은 지금, ♥이준혁 미모 염탐 중
- [인터뷰] 탑, 덜덜 떠는 입술로 한 말은 #빅뱅 #은퇴 #‘오겜2’ 발연기
- “간첩 지지한 아이돌” 아이유, 윤대통령 체포에 사이버불링
- ‘나의 완벽한 비서’ 123개국 1위
- [전문] ‘AOA 내 괴롭힘 폭로’ 권민아, 성형외과 상담실장 된다